WhatsApp은 나이지리아 NBA 스타가

WhatsApp은 나이지리아 NBA 스타가 출연하는 첫 번째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를 의뢰합니다.

“Naija Odyssey”라는 12분 길이의 이 영화는 Milwaukee Bucks NBA 선수 Giannis Antetokounmpo의 기원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거대 기술 기업 메타(Meta)가 소유한 인기 있는 메시징 앱인 WhatsApp은 이번 달 말 첫 번째 오리지널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인 NBA 스타 Giannis Antetokounmpo가 출연한 단편 영화를 선보입니다.

토토 광고 그리스에서 나이지리아인 부모 사이에서 태어난 Antetokounmpo는 2021 NBA 올스타 MVP로 선정되었고 그 해 Milwaukee Bucks를 NBA Finals 타이틀로 이끌었습니다. 12분짜리 영화에서

WhatsApp은 나이지리아

“나이야 오디세이”라는 프로농구 선수는 “자신의 뿌리를 화해하면서 다양한 기원의 기원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WhatsApp은 나이지리아

WhatsApp의 설명에 따르면, 교차 문화 세계 사이의 출생지와 소속감. 선수는 올해 2월 WhatsApp과 보증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Antetokounmpo와 그의 어머니 Veronica가 내레이션을 맡은 “Naija Odyssey”는 고전 그리스 서사시 “The Odyssey”를 느슨하게 기반으로 하여 그의 삶의 다양한 순간을 묘사합니다.

Antetokounmpo는 영화 예고편의 음성 해설에서 “그리스에서 선생님들은 바다와 싸우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기 위해 싸우는 여행자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도 같은 여행을 하고 있었어.”

“나이자 오디세이”는 감독 노노 아유소, 로드리고 이나다, 미켈 E.G. 닐슨,

그는 Amazon Studios의 “Sound of Metal”의 영화 편집으로 2021년 오스카상을 수상했습니다. WhatsApp은 9월 21일 소셜 미디어 채널인 YouTube와 Amazon Prime Video를 통해 영화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WhatsApp이 영화를 의뢰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프로젝트는 실제로

Antetokounmpo의 세계적인 명성과 WhatsApp이 사람들을 하나로 묶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Vivian Odio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WhatsApp의 글로벌 마케팅 책임자입니다. “관계, 정체성, 역경을 헤쳐나가는 데 WhatsApp이 있어 가장 중요한 사람들과 연결하여 모든 면을 포용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나이야 오디세이’의 고무적인 메시지는 부분적으로는

WhatsApp은 잘못된 정보의 확산을 부추기고 사회적 분열을 조장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는 어떤 경우에는 실제 폭력으로 이어졌습니다.

Meta(이전 Facebook)는 2014년 190억 달러에 모바일 메시징 앱 WhatsApp을 인수했습니다. WhatsApp은 현재 20억 명이 넘는 월간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WhatsApp 거래는 FTC가 모회사를 상대로 진행 중인 반독점 소송에서 인용되었으며, FTC는 인수가 Facebook의 반경쟁적 행위의 일부라고 주장했습니다.

잠재적인 경쟁자를 사들이기 위한 방법. Meta는 FTC의 주장이 “독점 방지법을 다시 작성하고 합병 검토에 대한 확정된 기대를 뒤집기 위한 노력”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스에서 나이지리아인 부모 사이에서 태어난 Antetokounmpo는 2021 NBA 올스타 MVP로 선정되었고 그 해 Milwaukee Bucks를 NBA Finals 타이틀로 이끌었습니다.

프로 농구 선수는 “나이야 오디세이”라는 12분짜리 영화에서 “자신의 뿌리를 화해하면서 여러 기원에 대한 자신의 기원 이야기를 들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