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upol: 러시아, Azovstal 공장에서 완전한 승리 선언

Mariupol: 러시아, Azovstal 공장에서 완전한 승리 선언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항구 도시 마리우폴을 정복하기 위한 몇 달 간의 전투에서 승리를 선언했습니다.
모스크바의 아조프스탈 철강 공장을 방어하던 마지막 전사들이 이제 항복했다고 모스크바 관리들이 말했다.
몇 달 동안 군대는 거대한 복합 단지에 숨어 있었고 러시아가 도시를 완전히 통제하는 것을 막았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금요일의 철수는 전쟁의 가장 파괴적인 포위 공격의 끝을 표시하며 현재 Mariupol은 완전히 폐허가 되었습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531명의 우크라이나군이 현장을 떠난 후 도시와 철강 공장이 “완전히 해방됐다”고 밝혔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또 성명에서 “반군들이 숨어 있던 기업의 지하 시설은 러시아군이 완전히 통제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파워볼사이트 추천 크라이나 대통령은 사이트의 마지막 남은 수비수들이 떠날 수 있도록 허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금요일 일찍 우크라이나 텔레비전 채널에 “오늘 소년들은 군대에서 나가서 생명을 구할 수 있다는 분명한 신호를 받았다”고 말했다. 몇 주 동안 Azovstal 사이트는 완전히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러시아군은 모든 인도적 지원이 들어오는 것을 막고 공중에서 폭격을 가했으며 나머지 방어자들에게 무기를 내려놓을 것을 요구했습니다.
안에 갇힌 사람들 중 상당수는 여성, 어린이, 노인을 포함한 민간인이었습니다. 이달 초 그들은 몇 주 동안 지속된 UN과 적십자의 힘든 협상 끝에 완전히 대피했습니다.

Mariupol


그러나 그 지역의 우크라이나 수비군이 항복을 계속 거부함으로써 러시아는 전략적 항구 도시를 완전히 통제할 수 없었습니다.
많은 우크라이나인에게 그것은 또한 Azovstal 수비수를 국가의 완고한 저항을 상징하는 국가 영웅으로 만들었습니다.
내부에 숨어 있던 수백 명의 군인들은 해병대, 방위군(Azov 연대 포함), 국경 수비대, 경찰 및 영토 방어 부대를 포함했습니다.
식량 공급이 줄고 물도 없는 상태에서 야영을 하면서 지하 벙커와 터널에서 햇빛을 보지 않고 몇 주 동안 살았습니다.
4제곱마일의 거대한 복합 단지는 핵전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설계된 미로처럼 터널입니다.
그들의 사령관은 부상당한 모든 군대가 이제 러시아 버스와 구급차에 의해 후송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모스크바 관리에 따르면 금요일 철수는 총 2,439명의 우크라이나 전투기가 최근 며칠 동안 철강 공장에서 항복했음을 의미합니다.
모스크바는 금요일에 떠난 군인들이 어디로 대피하는지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지만 이전 버스는 러시아가 통제하는 지역으로 보내졌습니다.
BBC가 확인할 수 없는 러시아 국방부가 공개한 영상에는 비무장 남성들이 공장 밖에서 러시아 군인들에게 접근해 이름을 부르는 모습이 담긴 것으로 보인다. 그런 다음 러시아인들은 각 사람과 그들의 소유물을 주의 깊게 수색합니다.More News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그들이 포로 교환의 일환으로 석방되기를 희망하지만 모스크바는 이에 대해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군인들이 “관련 국제법에 따라” 대우를 받을 것이라고 밝혔지만 그들이 러시아에 계속 구금될 경우 어떤 일이 벌어질지 우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