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scha Polanco: ‘나쁜’과 ‘좋은’은

Dascha Polanco: ‘나쁜’과 ‘좋은’은 스탤론의 ‘사마리탄’ 영화에서 정의된 것이 아닙니다.

Sylvester Stallone의 새로운 액션 스릴러 “Samaritan”은 도덕에 대한 슈퍼히어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카지노 구인구직 두 명의 특별한 형제(하나는 악, 하나는 선)는 가족이 잔인하게 살해된 후 복수와 용서를 위해 반대의 길을 떠납니다.

Dascha Polanco

그리고 영화에서 터프한 엄마이자 스탤론의 이웃 역을 맡은 도미니카계 미국인 배우 다샤 폴랑코(Dascha Polanco)는

Dascha Polanco

시청자는 내면 깊은 곳에서 두 형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시청자가 두 형제에게서 개인적이고 공감할 수 있는 무언가를 찾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정말 좋은 것과 나쁜 것이 있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상황의 결과입니까?” 그녀는 N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물었다. “나쁜 것 안에서, 좋은 것 안에서, 당신은 당신과 관련된 무언가를 찾습니다.”

금요일에 Amazon Prime Video에서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는 이 영화는 Polanco의 13세

그의 은둔 이웃(스탤론)이 사마리탄이라는 초인간적인 형제 중 하나라고 믿는 아들(제이본 월튼).

사마리아인은 20년 전 불타는 창고에서 동생 네메시스와 장대한 전투를 벌인 후 사망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그리고 범죄로 무너진 도시는 두 형제의 팬으로 나뉩니다. 어떤 이들은 네메시스의 복수를 요구하고, 다른 이들은 사마리아인의 정의를 바라고 있습니다.

폴랑코는 영화가 관객들이 형제를 영웅이나 악당으로 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복잡하다고 말한다. 그러나 선과 악의 경계가 항상 정의되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에미상을 수상한 Netflix의 수감자인 Dayanara “Daya” Diaz 캐릭터로 널리 알려진 배우

“Orange Is New Black” 시리즈 – 이러한 정의의 부족은 사람들이 실수를 하고 악으로 보일 때에도 영웅으로 재창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 위험을 감수할 때, 나는 그것이 우리 안의 영웅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일어나면 우리 안의 영웅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때때로 간과하고 우리가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는 힘입니다.”

Polanco는 그녀의 실제 영웅은 그녀의 부모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뒤돌아보면 그들의 희생에 대해 스스로 책임을 져야 합니다.

“대대로 이어져 내려오는 지휘봉이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부모님은 나를 여기로 데려오기 위해 상당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의 가족이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미국으로 이주한 것을 언급합니다.more news

“그들은 가지고 있는 도구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했습니다. 그리고 배턴은 나에게 넘어갔다. 그리고 나를 위해 사용할 도구와 내가 할 수 있는 것. 그리고 그것을 아이들에게 물려줄 것입니다.”

영웅을 이끄는 가치에 대해 질문했을 때 Polanco는 존경하는 사람들을 존경합니다.

역경을 극복하고 그녀의 정체성의 일부가 된 핵심 원칙으로 그들의 회복력과 끈기를 지적합니다.

“저는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태어났습니다. 저는 도미니카인이 된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기 미국에서 자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