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인 대학 폭탄 테러

미국의 역사적으로 흑인 대학이 최근 몇 주 동안 수십 건의 폭탄 위협을 받은 후에도 여전히 위기에 처해 있기 때문에
연방법 집행관들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는 6명을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흑인

미국의 역사적으로 흑인 대학이 최근 몇 주 동안 수십 건의 폭탄 위협을 받은 후 위기에 처한 상황에서 연방
법 집행관들은 인종 동기 범죄의 대부분에 책임이 있다고 믿는 6명의 용의자를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의 101개 역사적으로 흑인 대학 중 3분의 1 이상이 1월 초부터 캠퍼스에 폭탄을 터뜨리겠다고
위협하는 전화나 이메일의 표적이 되었으며 대다수는 2월의 흑인 역사의 달 행사 기간에 도착했습니다. 협박은 증오 범죄로 조사되고 있습니다.

목요일 의회 청문회에서 연방 법 집행 기관은 사건을 “최고의 우선 순위”라고 부르며 59명의 사건을 체포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FBI 정보부의 라이언 영 사무국장은 수사관들이 “한 사람과 소규모 그룹”을 확인했다고 밝혔지만 일부 위협은 모방 범죄였을 수 있습니다.

영은 하원 감독 위원회에 “우리의 의도는 이 사람들을 재판에 회부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주 바이든 행정부는 위협에 대한 일련의 조치를 발표했습니다. 교육부는 수요일에 대학이 위협을 탐색하고 연방 기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미국 최초의 흑인 부총장이자 역사적으로 워싱턴에 있는 흑인 교육 기관인 하워드 대학교의 동문인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
부통령도 학교가 폭력으로부터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보조금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대학에 알렸습니다.

위협과 관련된 폭발물은 발견되지 않았지만 학생들은 폭력의 가능성이 그들의 삶에 임박했다고 말합니다. 

위협으로 인해 폐쇄와 대피가 발생했으며 때로는 늦은 밤까지 학생들을 불안하고 불안하게 만들었습니다.

루이지애나 자비에 대학교의 학생회 회장인 엠마누엘 우콧은 3,000명이 넘는 학생들이 있는 학교에서 두 차례의 위협으로 긴장이 고조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일부 학생들은 수업에 복귀하는 것을 두려워했으며 일부는 정신 건강 서비스를 찾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의원들에게 “COVID-19의 3중 영향, 계속되는 인종 차별, HBCU 캠퍼스에 대한 폭탄 위협이 우리 학생들에게 실질적이고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다.

흑인 FBI에 따르면 용의자 6명은 모두 미성년자다.

하워드 대학교는 1월 4일 이후로 최소 4건의 위협을 받았습니다.

두 번째 위협 이후, 관리들은 학생들에게 정신 건강을 위해 하루를 쉬었습니다.

Howard의 학생회 회장인 Kylie Burke는 “학생, 교직원 및 교직원이 이후에 경험한 추가 스트레스와 일부 경우 편집증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위협은 1월 초에 시작되었지만 같은 날 18개 대학이 위협을 받은 흑인 역사의 달 첫날인 2월 1일에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일부는 애틀랜타의 모어하우스 칼리지가 폭탄 위협에 대응하여 캠퍼스를 폐쇄한 월요일만큼 최근에 왔습니다.

FBI의 Young은 대부분의 위협이 전화를 통해 이루어졌으며 소수는 이메일이나 기타 온라인 메시지를 통해 왔다고 말했습니다. 

수사관들은 암호화 기술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몇 가지 위협을 추적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영은 6명의 청소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밝히기를 거부했지만 “수사 범위 안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조사는 사이버 범죄 부서를 포함한 다른 부서와 함께 31 FBI 현장 사무소에 퍼져 있습니다.

위협은 흑인 미국인에 대한 폭격 및 기타 폭력 행위의 역사를 불러일으킵니다.

감독 위원회의 의원들은 1963년 앨라배마주의 한 교회에서 4명의 어린 흑인 소녀가 사망한 폭탄 테러를 회상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역사적으로 흑인 학교였던 플로리다 A&M 대학교에서 1999년 폭탄 테러를 언급했습니다. 이 경우 두 개의 파이프 폭탄이 폭발했지만 인명 피해는 없었습니다.

위원회 의장인 민주당 하원의원 Carolyn Maloney는 “흑인 기관에 대한 이러한 비난할 수 있는 위협은 수십 년 전 Ku Klux Klan과
다른 사람들이 흑인 커뮤니티에 테러를 조장하려고 사용했던 전술을 반영합니다.

양당의 의원들은 당국에 수사를 서두를 것을 촉구하고 체포되지 않은 것에 대해 좌절감을 표명하여 학생과 교직원의 혼란을 연장했습니다.

파워볼 모음

“이 위원회는 체포가 이루어질 것이라는 FBI의 보장을 찾고 있습니다.”라고 루이지애나의 공화당 하원의원 Clay Higgins가 말했습니다. 

“미국에 있는 우리 대학에 체계적인 공포가 없어야 합니다.”

FBI와 국토안보부 관계자는 조사를 계속하고 있으며 HBCU가 위협에 대응할 수 있도록 훈련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교육 차관 대행인 Michelle Asha Cooper는 의원들에게 HBCU가 비상 자원을 전용하고 캠퍼스 정신 건강 시스템에 대한 부담을
증가시킨 위협으로부터 회복하는 데 도움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