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르노빌: 재난 아동을 돕는 자선단체

체르노빌: 재난 아동을 돕는 자선단체
세계 최악의 원자력 재해가 Sky Atlantic 드라마 체르노빌에 의해 다시 예리하게 초점을 맞췄습니다.

그러나 사건이 발생한 지 33년이 지난 지금 영국의 자선 단체는 여전히 낙진으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돕고 있습니다.

체르노빌

토토 분양 시장 마을의 쇼핑가에 있는 평범한 제과점, 미용실, 신문 판매점 사이에서 자리를 놓고 다투는 것은 다소 특이한 가게입니다.

1,300마일(2,000km) 이상 떨어진 곳에서 원자력 재해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돕기 위해 설립된 자선 상점입니다.

더럼의 크룩 사람들이 왜 그렇게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들을 돕기로 결정했는지 묻자 상점 매니저인 Gerald Hirst는 “그들은

우리와 같은 사람들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가족과 함께 매일 평범한 일하는 사람들이었습니다.” more news

1986년 4월 26일 우크라이나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의 4호기가 폭발하면서 발생한 피해에 대응하여 1987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이 사건은 재난과 정치적, 개인적 낙의 원인에 초점을 맞춘 체르노빌 드라마에 의해 재방문되었습니다.

허스트 씨는 “쇼 때문에 무엇보다 많은 사람들이 놀랐다”고 말했다.

“그들은 무슨 일이 일어났고 오늘날까지 일어나고 있는지 믿을 수 없습니다.

체르노빌

“사람들은 도움이 되고 싶어서 이 가게에 옵니다.”

가게의 초기 목표는 의료 지원 기금 마련을 위한 기금 마련이었지만 곧 낙진으로 피해를 입은 벨로루시

어린이들의 방문을 주최하는 영국 전역의 여러 허브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6년 전 크룩 가게는 체르노빌 어린이 프로젝트( UK)는 1995년 Linda Walker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전국의 체르노빌 관련 자선단체 중 하나입니다.

Glossop에 기반을 둔 자선단체는 3,000명 이상의 벨로루시 어린이들을 4주간의 긴 휴가를 위해 영국으로 데려왔습니다.

Walker는 가장 오염된 지역에 사는 사람들의 시스템에 많은 양의 세슘-137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벨로루시의 의사들은 깨끗한 공기와 음식을 4주간 섭취하면 세슘 수치가 낮아져 어린이의 면역 체계가 크게 향상된다고 말합니다.”라고 Walker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최근에 암에 걸린 어린이와 십대를 ​​데려와 다른 나라 사람들이 그들에게 일어나는 일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다는 것을 깨닫도록 환상적인 심리적 부양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센터 및 장애 교육.

스카이 드라마는 시청자들에게 폭발 후 암과 장애가 특히 어린이에게서 급증했으며 이로 인한 사망자 수는 4,000에서 93,000에 이르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알려줍니다.

1987년 이후 변함이 없는 공식 소련 수치는 31입니다.

Walker 여사는 폭발로 인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영향을 받았는지에 대한 유한한 수치나 확인을 얻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당시 어린이였던 사람들이 이제 자신의 후손에게 “문제를 전가”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워커는 “미래 세대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는 아무도 모른다”면서 “그러나 나는 그것이 수백 년은 아니더라도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