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 코로나 바이러스와 싸우면서 마작 테이블에

중국이 코로나 바이러스와 싸우면서 마작 테이블에 ‘전쟁’ 선포
베이징–중국에서 격렬한 새로운 “전쟁”이 벌어지면서 경찰이 한 농부의 집을 급습해 생명을 위험에 빠뜨린 “범”을 고발했습니다.

경찰관은 확산되는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단속에서 두 개의 마작 테이블을 산산이 부쉈다.

“당신은 죽은 것을 후회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다른 사람들은 살아 있기를 원합니다!” 마스크를 쓴 장교가 비명을 지르며 중국의 민족 오락에 사용되는 가구를 훼손하고 있다.

중국이

먹튀검증사이트 지난 1월 28일 장쑤(江蘇)성 농촌에서 촬영된 것으로 추정되는 중국 SNS 웨이보(Weibo)에 올라온 이 영상은 많은 언론이 이를 보도하면서 전국적으로 퍼졌다.more news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와의 전쟁이 끝이 보이지 않는 가운데 중국 당국은 전염병 예방이라는 명목으로 일상 생활에 대한 모니터링과 통제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일부 단속은 너무 극단적이어서 사람들은 마작을 하는 것과 같은 단순한 즐거움이 목숨을 걸고 사지를 위험에 빠뜨릴 가치가 있는지 의아해합니다.

더 이상 춤을 추고 수다를 떨지 마세요.

중국이

여러 지역의 경찰이 사람들이 마작을 하거나 공원에서 춤을 추는 것과 같은 여가 활동을 금지함에 따라 이러한 금지는 1월 말부터 중국에서 흔한 광경이 되었습니다.

법 집행관들은 집회 장소에서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그러한 금지 조치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이 마작 테이블을 파괴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잇달아 인터넷에 올라왔다.

어떤 경우에는 경찰이 자신의 존재를 대중에게 알리기 위해 이러한 동영상을 게시하기도 했습니다.

청두 우후구 당국은 주민들에게 “부모님이 마작을 하러 가면 경찰에 신고하라”고 주민들에게 촉구했다.

사람들은 레크리에이션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의 다양한 측면을 강화하는 거의 과도한 단속을 느꼈습니다.

장시성 루이창시의 경찰이 드론을 이용해 머리 위 도시를 감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경찰은 드론에 장착된 확성기를 통해 집 앞에서 잡담을 하던 주민들에게 “너! 그곳에서 수다를 떨고 있는 네 사람! 집 안으로 들어가!”

또 다른 예로, 경찰은 남성 보행자에게 이렇게 경고합니다. “담배를 버리고 마스크를 착용하십시오! 너, 바로 거기!”

스니칭 격려

가장 많은 수의 감염자가 발생한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의 진원지인 우한과 인접한 후베이성 ​​샤오간시에서 관리들은 2월 3일 주민들에게 심각한 결과와 처벌에 대한 통지를 발표했습니다.

“열이 나면 하루 전에 정부에 전화해서 신고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법적 책임을 져야 한다”고 공지했다.

또 다른 지침은 “모든 국민은 체온을 측정해야 한다. 협조하지 않으면 벌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당국은 또한 열이 있는 사람을 신고했지만 당국에 알리지 않은 사람에게 1,000위안(16,000엔 또는 143달러)의 포상금을 제공하는 “밀착”을 장려했습니다.

일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는 방역이라는 명목으로 당국의 극단적인 조치를 ‘과도하다’고 비판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특별한 상황에 특단의 조치가 필요하다”, “이만큼의 조치가 필요하다” 등 경찰과 협력자들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