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이민자들은 ‘불가능한’ 건강 요건으로 차별받고

장애인 이민자들은 ‘불가능한’ 건강 요건으로 차별받고 있다고 옹호 단체들은 말합니다.

장애인

먹튀검증사이트 호주의 옹호 단체는 연방 정부가 장애를 가진 많은 이민자들이 통과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말하는

건강 요건 테스트를 부과하여 적절한 자금, 돌봄 또는 고용에 대한 접근 권한을 찾을 수 없다고 비판했습니다.

호주 옹호 단체는 연방 정부가 장애인 이민자들이 사회에 기여한 긍정적인 기여에 대해 공로를 인정하는 대신 재정적 부담으로 간주한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현재의 이민 정책으로 인해 장애를 가진 많은 이민자, 특히 문화 및 언어적으로 다양한 배경(CALD)을 가진 이민자가 비자, 적절한

자금 지원 또는 고용을 얻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말합니다.

장애인

지적 장애가 있는 30세 이민자 Aileen Ng는 원래 말레이시아에서 호주로 이주할 때 장애로 인해 비자가 거부되었습니다.

그녀는 가족이 Onemda에서 지역 장애 고용 훈련 프로그램을 찾을 때까지 직장을 찾을 수 없는 집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Onemda는 Aileen이 취업 비자를 받을 수 있도록 옹호하고 가족이 소송을 제기할 수 있도록 지원한 빅토리아주의 장애 지원 단체입니다.

그녀는 현재 빅토리아 Doncaster East에 있는 Indulgence Cafe에서 행복하게 일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저는 The Pines 쇼핑 센터의 Indulgence Cafe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저는 웨이트리스를 하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을 하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게 저를 바쁘게 만듭니다.”라고 Aileen이 말했습니다.

하지만 에일린이 처한 상황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지원 단체의 도움을 받는 것은 아니며, 정부를 상대로 한 권리 투쟁에 직면해 있습니다.

Onemda의 CEO인 Simon Lewis는 호주 정부가 장애인이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능력을 간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루이스는 “장애인들은 경제적, 사회적, 개인적으로 호주에 막대한 공헌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는 장애가 있는 이민자들은 호주 정부에 의해 “2등 시민”으로 취급되며, 교육을 받을 평등한 권리와 “일상 사회의 모든 측면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권리”를 가져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장애가 있는 이민자들이 추가 지원이 필요하지만 사회에 “환상적인” 가치를 가져다 주기도 한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그들의 출석률은 최고입니다. 장애가 있는 사람을 고용하면 통계에 따르면 그들이 일을 할 의지와 능력이 있고 매일 나타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National Ethnic Disability Alliance(NEDA)는 CALD 및 비영어권 배경의 장애를 가진 사람들의 인권을 위해 연방 정부를 옹호합니다.

그들의 주요 정책 반대 중 하나는 호주 정부가 이민자에게 부과하는 소위 건강 요구 사항입니다.

이민 건강 요건은 비자 신청자가 호주 지역 사회에 “상당한 금액”을 요하거나 호주 시민을 위한 보건 및 지역 사회 치료 및/또는 부족한 자원에 대한 접근을 방해하는 “질병 또는 상태”가 없어야 한다고 지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