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 팀이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로

유엔 팀이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로 향함에 따라 포격을 중단하지 마십시오.

유엔 팀이

사설 토토사이트 러시아 점령 발전소에 대한 빈번한 공격으로 임무가 취소 될 수 있다는 두려움이 높아지면서 Watchdog이 키예프에 도착할 예정

유엔 핵감시단의 사찰단이 월요일 밤 우크라이나 남부의 자포리지아 원자력 발전소로 가는 도중 키예프에 도착할 예정이다.

국제원자력기구(IAEA)의 라파엘 그로시 사무총장은 월요일 아침 자신이 이끄는 팀이 드네프르 강의

발전소를 방문하기 위해 출발했다고 밝혔다. 그로시는 트위터에 “우크라이나와 유럽에서 가장 큰 원자력 시설의 안전과 보안을 보호해야 한다”고 말했다.

올레그 니콜렌코 우크라이나 외무부 대변인은 대표단이 월요일 밤 키예프에 도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들은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공장을 방문할 예정이지만 미사일과 포탄이 발전소 주변과 인근 마을을 자주 타격하고 있어 임무를 진행하기에는 너무 위험할 수 있다.

이 IAEA 임무가 우크라이나에 도착한 것은 우크라이나 남부 사령부의 대변인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반격이 헤르손 지방에서 시작됐다고 말한 데 따른 것입니다. Nataliya Humenyuk의 발표는 러시아가 운영하는 자칭 도네츠크 공화국의 군인이 우크라이나군이 1차 방어선을 돌파했다고 말하는 비디오가 온라인에 유포된 후 나왔다.

Humenyuk은 반격이 있었다고 확인했지만 언론의 관심이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작전은 “침묵”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주장은 독립적으로 입증될 수 없습니다.

유엔 팀이

Humenyuk은 러시아군이 강했고 대열의 사기가 낮았지만 “긴장을 풀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말했습니다.

서방과 우크라이나의 군사 정보국은 이번 여름 러시아 군대와 장비의 증강에 주목했으며, 이는 러시아가 자체 공격을 준비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그러나 미하일로 포돌랴크 우크라이나 대통령 보좌관은 우크라이나 국방부와 군부가 공식 성명을

내기 전에 정치인, 전문가, 여론 지도자들에게 군사 작전 진행 상황에 대해 추측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나는 우리의 소망과 꿈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전쟁은 ‘만족’이 아닙니다. 정보를 걸러내고 우리 수비수를 존중하는 마음으로 전문적으로 일하자”고 텔레그램에 적었다.

3월에 러시아군에 의해 점령되었지만 우크라이나 직원이 운영하는 Zaporizhzhia는 러시아가

침공을 시작한 지 6개월 후에 주로 우크라이나 동부와 남부에서 벌어진 소모전으로 자리 잡은 분쟁의 핫스팟입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 국영 원자력 기관인 로사톰이 방사능을 협박으로

사용하고 우크라이나인과 유럽인을 위협한 혐의로 제재를 받지 않은 것은 “비정상적”이라고 말했다.

드미트로 올로프 시장에 따르면 이 공장의 위성 도시인 에네르호다르(Enerhodar) 역시

러시아에 의해 밤새 공격을 받아 주거용 건물에 화재가 발생하고 최소 10명이 부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이번 공격과 공장 주변에서 발생한 이전 공격에 대한 책임을 서로 맞바꾸고 있다.

우크라이나 측은 이번 공격이 우크라이나군의 이미지를 훼손하기 위해 러시아가 자행한 허위작전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그러나 러시아는 공격이 우크라이나에 의해 수행되고 있다고 말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