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스트리트 주가 하락에 비트코인 하락

월스트리트 Bitcoin은 월요일에 2021년 7월 이후 최저 수준으로 급락했으며,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의 공격적인 긴축 경로에 대한 우려 속에
미국 주식 시장 침체와 함께 떨어졌습니다.

월스트리트

시가 총액 기준 세계 최대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은 30,331.28달러까지 하락해 5거래일 연속 하락했다. 비트코인은 9.8% 하락한 30,724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비트코인은 지난해 11월 사상 최고치인 6만9000달러를 기록한 이후 5월까지 19% 하락했다.

월요일 SP 500은 초대형 성장주 하락으로 인해 2021년 4월 이후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나스닥은 3% 이상 하락했고 애플 주식도 3% 이상 하락했으며 나스닥과 SP 500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Hiro의 CEO인 Alex Miller는 “시장의 변동성은 투기에서 비롯됩니다. 그리고 비트코인은 너무 투기적이기 때문에 가격과 나머지 암호화폐 시장이 일반 시장과 함께 하락하고 있습니다.”라고 믿습니다.

Hiro는 스택용 개발자 도구를 구축합니다. 스택은 비트코인용 애플리케이션 및 스마트 계약을 가능하게 하는 네트워크입니다.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사용되는 세계 2위 암호화폐인 이더는 1월 말 이후 최저치인 2,245달러까지 떨어졌다.

밀러는 “약세장에 대비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암호화폐 겨울을 기다릴 여유가 없는 자산에 과도하게
투자하지 않는 것”이라고 말했다. “모든 경기 침체에서 보았듯이 비트코인과 같은 장기 자산으로 할 수 있는 최선은 보유하거나 그렇게 할 준
비가 되어 있다면 포지션을 높이는 것입니다.”

디지털 자산 관리자인 코인셰어(Coinshares)에 따르면 비트코인의 가격 약세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과 연결된 펀드와 제품은 지난주 4,500만
달러의 유입을 기록했다고 월요일 발표된 보고서에서 밝혔다.

CoinShares 투자 전략가인 James Butterfill은 투자자들이 비트코인 ​​가격 하락을 이용했다고 말했습니다.

CoinShares 보고서에 따르면 암호 화폐 부문도 전체적으로 4천만 달러의 유입을 기록했습니다.

암호화 플랫폼 스택 펀드(Stack Funds)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맷 딥(Matt Dibb)은 비트코인 ​​하락의 다른 요인이 암호화폐 시장의 유동성이 악명 높은 주말에 발생했다고 말했다.

스테이블코인은 다른 전통적인 자산(종종 미국 달러)에 고정된 디지털 토큰입니다.

UST는 1:1 달러 페그를 유지하는 새로운 방식과 창립자가 스테이블코인을 뒷받침하기 위해 100억 달러 상당의 비트코인을 준비할 계획을
세웠기 때문에 면밀히 주시하고 있습니다. 이는 UST의 변동성이 잠재적으로 유출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월스트리트 스테이블 코인 Terra USD(UST)가 달러에 대한 페그를 잃을 수 있다는 두려움도 잠시 있었습니다.

정치 소식통에 따르면 윤 정부는 ‘민간이 주도하고 정부가 뒷받침하는 역동적인 경제’라는 문구 아래 중복 규제를 없애기 위해 ‘본격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대통령 주재로 정례적인 전략회의와 학계를 비롯한 민관 월스트리트 합동감시기구를 추진할 예정이다.

5월 3일 언론 브리핑에서 지금은 해산된 대통령인수위원회는 대통령 주도의 회의가 기업계가 대통령에게 직접 그들의 요구를 표현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열 것이라고 설명했다.

공정하고 객관적인 경쟁을 위해 M&A 심사를 간소화하고, 독점, 담합, 내부거래, 기술도용 등 불공정거래행위에 대한 처벌을 강화한다.

해외 사업을 하는 기업에 대해 이중 과세가 폐지된다.

가족이 여러 세대에 걸쳐 운영하는 소규모 회사가 사업을 인수하기 위해 전액을 지불하기 어려운 경우 상속세가 완화됩니다.

집값 폭등의 배후에는 주택시장의 대출규정이 가장 세간의 이목을 끌었다.

이에 따라 윤 정부는 담보를 기준으로 대출 가능 금액을 결정하는 담보 대출 규정을 참고해 생애 첫 주택 소유자에게 모기지론을 현행 40%에서
최대 80%까지 허용할 ​​예정이다.

다세대 또는 11억원이 넘는 고가 단독주택 소유자에게 부과되는 2개의 별도 재산세를 병합하는 방안을 추진한다.

민간 건축업자들은 250,000가구를 공급하기 위한 정부의 계획에 한몫을 할 것입니다.

박 이코노미스트는 재정건전성 측면에서 가계부채와 가계부채가 경제를 위협하고 있다는 점에서 윤씨의 개혁안이 “금융안정 정상화에 시의적절하고 적절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 정부의 경기부양책은 꼭 필요한 사람에게만 지원한다는 점에서 문재인 정부와 다르다.

클릭계열 솔루션

또 정부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지원 금액을 더 낮은 범위로 설정한다.

다른기사 더보기

새 정부는 전반적으로 향후 5년간 계획된 복지 지출을 266조원에서 209조원으로 축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