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민 드라마 Wildhood는 두 영혼의 러브 스토리

원주민 Mi’kmaw 정체성을 되찾기 위해 여행하는 한 청년에 관한 영화가 금요일 개봉합니다.

어머니를 찾는 여정이 성적인 각성과 얽혀 있는 젊은 Mi’kmaw 남자에 관한 영화 Wildhood는 실버 스크린에 나오기까지 몇 년 동안 거절에 직면했습니다.

Bretten Hannam 감독은 10여 년 전 시나리오를 쓰기 시작했으며, 스토리를 칭찬했지만 항상 경고가 있었던 업계 관계자들과 상의했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원주민이어야만 합니까?

그러나 이제 새로운 영화 제작자들이 화면에서 원주민 정체성의 스펙트럼을 탐색하면서 Hannam은 그들이 상상한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었고 2019년 단편 영화를 장편으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먹튀검증

금요일 캐나다 극장에서 개봉하는 이 영화는 주류 원주민 영화에서 막 등장하고 있는 제한된 두 가지 이야기의 일부입니다.

Two-spirit은 특정 커뮤니티에서 섹슈얼리티, 젠더, 영성의 연결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하는 범 원주민 용어입니다.

두 정신이라는 용어는 개인의 정체성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경험, 감정, 커뮤니티와의 영적 연결”이라고 말했습니다. 영화 컨설턴트.

원주민 드라마

Wildhood에서 문제가 많은 Mi’kmaw 부적합 링크(Phillip Lewitski)와 그의 이복형 Travis는 학대하는 아버지에게서 도망칩니다.
Link는 그가 죽었다고 믿었던 어머니가 사실은 Nova Scotia의 Mi’kma’ki 영토 어딘가에 아직 살아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배고프고 비참한 두 사람은 링크가 오래전에 잃어버린 부모를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날 때 링크가 자신과 그의 원주민 뿌리를 다시
연결하도록 돕는 두 개의 영혼의 Mi’kmaw 댄서 Pasmay(Joshua Odjick)를 만납니다.

영화 촬영은 땅과의 연결을 포착합니다. 원주민

사실, 영화는 두 영혼이라는 용어를 직접 언급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 개념은 Wildhood의 시각적 언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 사람이 야외 들판에서 잠을 자고 있는 기억에 남는 장면에서 Pasmay는 새벽에 깨어 있고 Link는 아침 햇살 속에서 의식 춤을 추는
그를 흥미롭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Pasmay는 Link가 그와 함께 춤을 추도록 격려합니다.

그 경우, 두 명의 젊은 Mi’kmaq는 땅과의 연결, 영성 및 서로에 대한 매력으로 하나로 뭉쳤습니다.

연예 기사 보기

Link를 연기한 캘거리 태생의 배우 Phillip Lewitski는 “영화에는 땅과 여행을 연결하는 미묘한 차이가 많은 순간이 많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우리를 육지로 연결하는 많은 다른 장면이고, Link의 발견에는 많은 레이어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트래비스와 파스메이와 함께 여행하는 동안 Link는 그를 어머니에게로 인도하는 데 도움을 주고 지역 사회에서 다양한 섹슈얼리티 표현에 눈을 뜨게 해주는 여러 장로들을 만납니다.

파스메이 역을 맡은 조슈아 오지크(Joshua Odjick)는 CBC 뉴스에 이 영화에 참여하는 것이 “승리”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