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 수두 환자는 질병에 걸린 것이 어떤

원숭이 수두 환자는 질병에 걸린 것이 어떤 것인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원숭이

먹튀검증커뮤니티 7월 중순 제프리 토드의 오른쪽 뺨에 첫 병변이 나타났을 때, 43세의 그는 그것에 그다지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헐리우드에 사는 토드(Todd)는 “볼에 뾰루지 같은 흠집 같은 것이 있고, 흠집 바깥쪽에 아주 이상하게 생긴 흰 원이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고, 약간 움푹 들어간 곳이 분화구처럼 느껴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캘리포니아는 ABC News에 말했습니다.

미국 전역에 걸쳐 원숭이두창 발병이 확산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던 Todd는 Google에서 원숭이두 발진이 어떻게

생겼는지 검색했고 “이미지 중 하나가 내 흠집과 정확히 같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 흠이 아침이면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다음 이틀 동안 Todd는 오른팔과 등 뒤쪽에 일련의 융기가 생겼고 목에 병변이 나타났습니다. 그는 가렵고 요통,

피로감, 다리 아래로 쏘는 통증이 있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원숭이 수두의 명백한 징후였습니다.

진단받는 중

원숭이

Todd는 7월 13일에 처음 테스트를 받았지만 결과를 얻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는 처음 방문했던 클리닉이 샘플을

실험실로 보냈는지 당시에는 알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샘플은 도착할 때까지 손상되어 테스트할 수 없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상태가 계속 악화되자 그는 Cedars-Sinai Medical Center의 응급실로 갔고 직원이 사내 검사를 했습니다.

다음날 Todd는 검사 결과를 받았고 원숭이두에 양성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에 따르면 그는 화요일 현재 48개 주, 콜롬비아 특별구 및 푸에르토리코에서 이 질병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인 8,900명 이상의 미국인 중 한 명입니다.

지난주 미국 보건복지부는 5월 중순 미국에서 첫 사례가 발견된 지 78일 만에 발병을 공중보건 비상사태로 선포했다.

CDC는 성병이 아니며 누구나 감염될 위험이 있다고 경고했지만 이 발병은 게이, 양성애자 또는 남성과 성관계를 가진 다른

남성으로 식별되는 남성에게 주로 영향을 미쳤습니다.

자신이 동성애자임을 밝힌 토드는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공중보건국에서 연락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의 케이스에 배정된 간호사는 그가 6월 말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프라이드 주말 행사에서 원숭이 수두에 걸린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나는 댄스 파티에 있었다”고 그는 말했다. “밀봉되어 있었습니다. 덥고, 땀이 많이 났어요. 셔츠도 없었어요. 정말 꽉 찼어요. 육체적 접촉이 많았고 사람들과의 가까운 거리였습니다. 그래서 그 일이 일어난 곳과 매우 흡사합니다.”

CDC는 이번 발병의 대부분의 사례가 피부 대 피부 접촉 또는 환자의 발진, 병변 또는 체액과의 직접적인 접촉에서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질병은 원숭이두 환자가 사용하는 물건이나 천의 장기간 접촉으로도 퍼질 수 있지만 CDC에 따르면 전염의 위험이 낮은 형태입니다.

‘외상화’ 병변

원숭이두에는 특별히 치료법이 없습니다. 이 질병은 천연두의 사촌이므로 천연두를 치료하기 위해 개발된 항바이러스제가 사용될 수 있습니다.

TPOXX로 알려진 Tecovirimat은 약화된 면역 체계를 가진 사람과 같이 중병의 고위험군에 있는 사람들에게 2주 과정의 알약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Todd는 뉴욕에 있는 그의 친구들이 이 치료법에 대해 들었지만 접근하기가 어려웠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