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요약: 포위된 도시와 축구의 승리

우크라이나 전쟁 요약: 포위된 도시와 축구의 승리

우크라이나 전쟁 요약

먹튀검증 러시아군은 모스크바 침공 99일째에 동부 도시 세베로도네츠를 중심으로 공격을 강화하고 있다.
세르히 하이다이 루한스크 주지사는 돈바스 지역에서 우크라이나가 보유한 마지막 주요 중심지가

“모든 방향에서” 공격을 받고 있으며 도시에서 벌어지는 격렬한 거리 전투가 대피를 방해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약 15,000명의 민간인이 그곳에 갇힌 채로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영국 국방부 관리들은 러시아가 세베도네츠크의 대부분을 장악했으며 “대포 집중으로 가능하게 된 꾸준한

지역적 이득”을 얻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Haidai는 우크라이나 군대가 “일부 거리에서 적을 밀어내고 여러 명의 포로를 데려가는 반격을 가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서구의 통일은 얼마나 오래 버틸 수 있을까?
러시아군이 동부 Donbas 지역에서 느리고 지독한 진전을 보이고 있고 군사 전문가들이 오랜 소모전을

이야기하면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서방의 지원에 균열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까?

한편으로는 영국, 폴란드, 발트해 연안 국가들의 정부들이 일관되게 러시아의 명백한 패배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에서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지도자들이 다른 접근을 요구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요약

물론 크렘린궁에 정말 중요한 것은 미국 대통령입니다.
그러나 조 바이든은 다른 시기에 다른 신호를 보냈습니다. 지난 3월 푸틴 대통령을 ‘전범’이라고 부르며 모스크바의 리더십 교체 필요성을 암시하는 듯하면서도 그는 이번 주에 우크라이나 로켓 시스템을 ‘러시아에 타격할 수 있는’ 보내기를 꺼렸다.
우크라이나 재산 ‘국유화’
점령된 Zaporizhzhia 지역에서 러시아가 부과한 당국은 해당 지역에 있는 우크라이나 국가의 재산과 자원이 “국유화”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인테르팍스 통신에 따르면 모스크바가 부과한 행정부의 안드레이 트로피모프 부국장은 우크라이나 자산의 국유화를 위한 법령에 서명했다고 말했다. Trofimov는 국유화가 경제의 전략적 부문에 있는 토지, 천연 자원 및 시설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날인 2월 24일 현재 우크라이나 소유의 재산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경제의 전반적인 효율성과 사회적 지향을 개선하고 Zaporizhzhia 지역 주민들을 위한 국가 유산을 보존하는 것과 관련된 국가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법령에 서명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의 공습으로 집이 폭격당한 세베도네츠크의 한 난민은 영국의 노팅엄 시 사람들이 그녀를 환영해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난민을 지원하는 일을 하던 Lina Udodenko는 Ukrainian Sponsorship Scheme(Homes for Ukraine)을 통해 노팅엄에서 호스팅을 받고 있습니다.
26세의 그녀는 자신의 도시에 대한 Facebook의 비디오를 본 후 자신의 집이 파괴된 것을 이번 주에 알았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내 집을 알아보았습니다. 폭발했습니다. 거기에는 아무것도 저장되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More News

일부 난민들은 월드컵 플레이오프 티켓을 무료로 받습니다.
주최측은 일요일 웨일스-우크라이나 월드컵 플레이오프 결승전의 소수의 무료 입장권을 우크라이나 난민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수요일 밤 스코틀랜드를 3-1로 꺾은 우크라이나는 카디프에서 웨일스와 12월 카타르 월드컵 출전권을 놓고 격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