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을 돌보고 로켓을 피하는 호주 농부들

양을 돌보고 로켓을 피하는 호주 농부들

양을 돌보고

토토사이트 추천 남호주(South Australia)의 외딴 지역에서 목축업자들은 호주 정부가 미사일 시험에 사용하는 땅에서 동물을 돌보면서

이상한 위치에 있습니다. 이제 그들은 해결책을 원합니다.

양 목장에 내장된 거대한 로켓의 발견은 목축업자인 Peter Whittlesea에게 약간 놀라웠습니다.

양을 돌보고

그는 최근 서방 세계에서 가장 큰 육상 무기 시험장에 있는 50만 헥타르 규모의 양 사육장을 매입한 후 “우리는 아무데도 없는 곳에서 이렇게 큰 것을 발견할 줄은 몰랐습니다.

공식적으로 Woomera Rocket Range로 알려진 Woomera Prohibited Area(WPA)는 냉전 기간 동안 영국과 나중에 미국이 남호주 아웃백의

광대한 공간과 전자기적 고요함을 이용하려고 했을 때 잠시 호주를 우주 경쟁에 참여시켰습니다. .More news

애들레이드에서 북쪽으로 500km 떨어진 122,000제곱킬로미터의 테스트 범위가 올해로 75살이 되었습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중요한 무기

시험 및 평가 장소이며 약 20개의 목축업, 번창하는 자원 부문, 관광 및 국도의 본거지입니다.

WPA는 또한 Country에 거주하지 않지만 범위가 비활성 상태일 때 토지를 방문하는 6개의 원주민 토착 타이틀 그룹의 본거지입니다.

Whittlesea는 “로켓은 1950년대에 발사되었으므로 70년 이상 된 것이어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땅에서 20~30피트 정도 떨어져 있을 것입니다.”

Whittleseas가 발견한 과거의 유물은 이것만이 아닙니다. 그들은 또한 세기 중반의 폭탄 대피소를 와인 바 관광 명소로 바꾸었습니다.

Peter의 아내이자 목축가인 Margie Whittlesea는 동굴 벙커에 있는 요정의 불빛을 가리키며 “Woomera Prohibited Area가 목축업자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개방되었을 때 벙커가 들어왔습니다.

요즘은 사격장에 사는 사람들이 레인지가 가동되면 대피해야 하는데, 23,000마리의 양을 돌봐야 하는 불편한 현실입니다.

Whittlesea는 “3~4일 동안 대피해야 하고 물 문제가 있는 경우 재고가 물 부족 상태가 됩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 부동산은 너무 커서 여름에 이곳에 오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목축 주의자들은 이것이 현재 일년에 몇 번만 발생한다는 것을 인정하고 공군 기지는 피크 농장 활동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항상

그런 계획으로 진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테스트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육상 사용자는 국방부가 최신 솔루션을 찾기를 원합니다.

Whittlesea는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정확한 정확도를 위해 레이저와 드론을 테스트하려는 국가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나는 우크라이나 전쟁과 함께 레이저와 드론을 테스트하기를 원하는 국가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마지 휘틀시, 목축가

“그들은 그래야만 합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만큼 크고 광대한 곳은 세계 어디에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