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주인 점령의 영웅 찬양 소셜 미디어 게시물 분노 일으킨다

식당 주인 일부 오타와 기업에 대피, 절도, 괴롭힘 캡 주간 긴장

오타와 시내 일부 기업은 몇 주에 걸친 시위가 끝난 것이 정상으로 돌아온 것이 아니라 괴롭힘과 보안 문제가 계속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한 식당은 최근 소셜 미디어에서 시위대를 찬양하는 게시물에 대한 반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월요일에 North & Navy는 몇 주 동안 지속된 시위에 반대하는 많은 주민들에게 무료 식사 제안을 트윗했습니다.

초대받은 사람은 집단 소송을 제기하고 시위대의 트럭 경적을 잠그기 위한 금지 명령을 구한 Zexi Li와 시위 초기에 대형 장비의 길을 막아 헤드라인을 장식한 세 명의 여성이었습니다.

먹튀검증

공동 소유주인 Adam Vettorel은 “우리는 끔찍한 2주 후에 사람들을 기분 좋게 만들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초대한 손님을 “직업의 영웅”으로 간주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CBC와의 인터뷰에서 “몇몇 온라인 트롤”을 제외하고는 트윗에 대한 대부분의 반응이 상당히 긍정적이었다고 말했다.

“그들은 우리에게 나쁜 리뷰를 남기고 우리에게 꽤 불쾌한 것을 이메일로 보냈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오타와 지역 출신이 아닙니다.”

이번 주 Vettorel의 경험은 시위 이후 오타와 시내에 남아있는 긴장의 일부를 강조합니다.

식당 주인 점령

리도 센터(Rideau Center) 시내가 처음으로 재개장한 지 불과 몇 시간 후인 화요일에는 쇼핑몰이 대피하고 약 3시간 동안 문을 닫았습니다.

오타와 경찰 보도 자료에 따르면 50세 남성이 쇼핑몰에서 물건을 훔쳤다가 보안요원과 마주치자 총기를 꺼냈다고 합니다. 그는 도보로 도주한 후 체포되었으며 여러 총기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쇼핑몰에서 일하는 Sheena McLaughlin은 대피가 무섭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보안이 확실히 약간 당황하고 있었다”고 말하면서 한 지점에서 무장한 장교들이 달려드는 것을 보았다고 덧붙였다.

경찰이 모조 총기를 회수했다고 소식통이 전했다. 식당 주인

그러나 그녀는 또한 지난 몇 주 동안 도시 시내의 상황과 현재 경찰의 봉쇄를 고려할 때 어떤 일이 발생했다는 사실에 놀라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지금 우리가 원했던 것만큼 안전하다고 느껴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녀는 직원들이 무급으로 오랫동안 쉬다가 다시 일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ByWard Market의 새로운 레스토랑 Starling Ottawa는 시위 관련 지연으로 지난 금요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었습니다.

지역 기사 보기

그러나 그 날은 접근하기 어려운 거리와 시위대에 대한 주요 경찰의 압박으로 인해 문을 열지 않고 갔다고 레스토랑의 총책임자인 Ryan Quennell이 말했습니다.

또한 토요일에 두 사람이 침입하여 레스토랑의 고급 주류 재고를 상당 부분 차지한 후 또 다른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사업체의 보안 카메라에 포착된 절도 사건은 오타와 경찰청의 단속반에서 수사를 받고 있습니다.

그는 “웰링턴과 시내 중심부에 있던 이 트럭 수송대는 전염병보다 10배나 더 심각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