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말리아 민병대가 전투 후 이슬람 반군을

소말리아 민병대가 전투 후 이슬람 반군을 참수했다고 목격자들이 말함
정부와 동맹을 맺은 소말리아 민병대가 최소 45명의 알-샤바브 전사를 살해하고 그 중 일부를 참수했다고 3명의 목격자들이 일요일에 말했다. 토요일 참수는 히르샤벨 주의 히란 지역에서 벌어진 전투에 이어,

소말리아 민병대가

알샤바브와 연방 정부와 동맹을 맺은 새로 확장된 민병대 사이에 이번 달에 상당한 전투가 벌어졌던 곳입니다.

알카에다와 연계된 이슬람 단체인 알샤바브는 2006년부터 소말리아의 허약한 중앙정부에 맞서 싸워왔다. 샤리아법에 대한 엄격한 해석을 시행하기를 원한다.

알-샤바브는 히란 지역에서 점점 더 가옥을 불태우고 우물을 파괴하고 민간인을 참수했다고 주민들은 말합니다.

40년 만에 최악의 가뭄 속에서 세금에 대한 요구와 결합되어 더 많은 주민들이 무기를 들도록 했습니다.

히란의 장로인 아흐메드 압둘레는 “알-샤밥은 강하지 않고 사람들을 불태우고 목을 베고 거리에 머리를 내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지금 우리도 똑같이 하고 있다. 우리는 알-샤바브 전사들의 참수를 명령했다”고 말했다.

소말리아 민병대가

Telegram에 널리 공유된 비디오에는 피로 물든 붉은색과 흰색 체크 스카프를 착용한 최소

2명의 참수된 알샤바브 전사와 수십구의 시체가 등장했습니다.

사망자 중 일부는 전투에서 사망한 것으로 보입니다.

토토사이트 로이터는 영상의 진위 여부를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지만 참수에 대한 목격자 3명은 영상이 진짜라고 말했다.

압둘레를 포함한 다른 7명의 주민들은 가족들이 그곳에 있었고 그들의 사망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세 증인은 보안상의 이유로 이름을 밝히지 말 것을 요청했습니다.

“알-샤바브는 우리를 지옥으로 몰아넣었다. … 그래서 우리 민족은 스스로를 해방하기로 결정했다. …

제 딸도 최전선에서 싸우고 있으며 어깨에 AK-47을 메고 있습니다.” 거주자 Halima Ismail이 말했습니다.

Ahmed Moalim Fiqi 소말리아 내무장관은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알-샤바브 대변인은 즉시 논평할 수 없었다.

하산 파라(Hassaan Farah) 장로는 로이터에 “최근 몇 주 동안 전투원들이 알샤바브에서 10개 마을을 탈환했다”고 말했다.

인근 갈무두그 주의 주민들도 무기를 들고 있다.

“이번 주에 우리는 9개의 마을을 탈환했습니다.”라고 Galmudug 정보 장관인 Ahmed Shire는 말했습니다.

“갈무두그 국가의 큰 혁명입니다.”

토요일에 연방 정부는 갈무두그 전사들을 지원하기 위해 군대를 파견했다고 소말리아 국영 통신사가 말했다.

이달 초 알샤바브 반군은 최소 18명의 민간인을 살해하고 식량 지원 트럭을 파괴했다.

8월에는 호텔에서 20명 이상의 사람들을 살해했습니다. more news

소말리아는 1991년부터 내전을 겪고 있습니다. 클랜 기반 군벌들이 독재자를 타도하고 서로에게 등을 돌렸습니다.

알샤바브와 연방 정부와 동맹을 맺은 새로 확장된 민병대 사이에 이번 달에 상당한 전투가 벌어졌던 곳입니다.

알카에다와 연계된 이슬람 무장단체 알샤바브는 2006년부터 소말리아의 약한 중앙정부와 맞서 싸워왔다.

샤리아법에 대한 엄격한 해석을 시행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