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광기를 잡아, Eurovision이

세계의 광기를 잡아, Eurovision이 시작되었습니다
시간이 흘러 유럽의 전쟁을 배경으로 문화와 노래에 대한 기발한 캠프 축하 행사가 있는 세계 최대의 라이브 음악 이벤트인 Eurovision이 열립니다. 수백만 명이 시청한 올해 이탈리아 북서부 도시 토리노에서 열린 노래 콘테스트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지정학적 혼란 속에서 환영과 연대의 순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계의 광기를

화요일 밤 첫 번째 준결승전과 목요일에 두 번째 준결승이 있는 40개 경쟁 국가는 토요일 결승전에서 25개국으로 축소됩니다.

우크라이나의 랩 포크 밴드 Kalush Orchestra가 우승 후보입니다.

화요일 PalaOlimpico 스포츠 경기장 밖에 모인 팬들은 동료애의 분위기에 환호성을 표시했습니다.

독일 팬 마티아스 코르테(30)는 “특히 유럽 상황에서 올해 유로비전이 다시 열릴 수 있다는 것이 놀랍다”고 말했다.

리스본의 Ricardo Duarto는 Eurovision을 “마법”이라고 불렀습니다.

Duarte(53세)는 “유로비전 정신이 있다고 믿고 이곳에 오면 느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람들과 모든 사람을 매우 즐거운 방식으로 하나로 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는 우리 유럽, 우리가 사랑하는 유럽, 우리가 함께 건설하고 싶은 유럽의 일부”라며 “푸틴 대통령이 자신의 길을 가도록 내버려두는 것은 비극적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유럽의 음악적 키치와 문화는 수십 년 동안 유럽 대륙을 매료시켜 왔으며, 제한 없는 벨트, 화려한 의상,

무대 위의 불꽃놀이, 억양이 강한 영어로 된 어색한 발표자의 농담을 꾸준히 제공했습니다.

66년차인 2020년 판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취소되었습니다.

문화적 매시업은 진영과 과장이며 종종 완전히 이상합니다.

세계의 광기를

올해도 예외는 아닌 것 같습니다.

노르웨이의 Subwoolfer는 하얀 이빨로 완성된 만화 같은 노란 늑대 가면을 쓰고 신나는 Give That Wolf a Banana를 연주하거나,

라트비아의 장난스러운 가사와 행성을 사랑하는 메시지가 담긴 Citi Zeni의 Eat Your Salad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

넷볼3분볼 파워볼 컬트 경연 대회에서 우승하기 위해 북메이커의 조언과 대중적인 지지의 홍수를 즐기고 있는 것은 활기찬 랩

자장가 Stefania와 함께 우크라이나의 Kalush Orchestra입니다.

힙합과 전통적인 우크라이나 음악을 혼합한 어머니에게 바치는 노래는 러시아의 2월 우크라이나 침공 이전에 쓰여졌다.

그러나 “모든 길이 파괴되더라도 나는 항상 집으로 가는 길을 찾을 것이다”와 같은 인상적인 가사로 이 노래는

“많은 우크라이나인들의 마음에 정말 가깝게” 되었다고 밴드와 함께한 프론트맨 래퍼 Oleh Psiuk가 말했습니다. more news

Eurovision에 참석하기 위해 특별 정부 승인을 받았습니다.

“우크라이나 문화를 파괴하고 신용을 떨어뜨리려는 노력이 지금 있었지만 우리는 우크라이나 음악과 우크라이나 문화가 존재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왔습니다.”

Psiuk는 대회의 공식 킥오프 기간 동안 일요일에 말했습니다.

“그들은 정통하고 독창적이며 정말 독특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보여주고 싶은 것입니다.”

투표는 각 국가의 음악 산업 전문가와 대중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공정성 때문에 아무도 자신의 국가에 투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