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페이스북 사용을 끝냈다고 말하는데 계속 스크롤을 하나요?

사람들은 페이스북을 스크롤 하나

사람들은 왜?

형세가 페이스북을 등지고 있다. 하지만 그들이 아무리 원해도, 어떤 사람들은 벗어날 수 없는 것처럼 보인다.

회사 내부고발자 프랜시스 하우겐이 유출한 수만 페이지에 달하는 회사 내부 문건에서 논란이 쏟아졌는데,
그는 이 파일들이 회사의 제품이 “아이들에게 해를 끼치고, 분열을 조장하며, 우리의 민주주의를 약화시킨다”고 말했다.
비록 이것이 데이터 프라이버시, 콘텐츠 절제, 정신건강에 대한 분노를 조성하는 일련의 페이스북 관련 사건들 중
최근 사건일 뿐이지만 로그오프하기가 더 쉬워지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스탠퍼드대 정신과 행동과학 교수인 안나 렘케 박사는 “중독의 특징 중 하나는 우리의 가치와 맞지 않는 행동을 계속한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페이스북에 화가 나 있고 페이스북의 행동이 자신의 가치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매우 정기적으로
페이스북을 계속 사용하는 사람들은 정말로 중독된 사람들일 수 있습니다.”
퓨 리서치 센터의 4월 조사에 따르면 페이스북은 69%가 소셜 미디어 공간을 사용한다고 답하면서 미국 성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온라인 플랫폼 중 계속적으로 순위에 오르고 있다.

사람들은

당신이 페이스북을 끝냈다고 결정했다면 왜 앱을 끊는 것이 그렇게 어려운가요? 왜냐하면 이 플랫폼은 우리의 사회적 요구와 생물학적 욕구를 활용하여 더 많은 것을 얻기 때문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시카고에서 활동하는 임상심리학자인 존 더피는 “사람들이 자신에 대해 어떻게 느끼거나 자신을 평가하는지에 깊은 영향을 미친다면 그것이 승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록 당신이 이성적으로 이것이 나에게 좋지 않은 것이라고 지적할 수 있다 하더라도, 감정은 승리한다.”
이 플랫폼이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방법을 이해하면 스크롤하는 데 시간을 덜 들이려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얼굴, 밝은 빛, 즉각적인 감정적 연결 – 페이스북이 인간이 끌리기 위해 진화한 것들에 맞춰져 있을 때 눈을 돌리기는 힘들다고 렘비케는 말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연결되기를 원하도록 연결되어 있습니다,” 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친밀한 게시물에 대한 분노, 기쁨, 비탄에 동참할 때 뇌의 보상 경로에서 도파민이 급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