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드윈은 치명적인 영화 세트 사고에 대해

볼드윈은 치명적인 영화 세트 사고에 대해 혐의가 없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로스 앤젤레스
미국 배우 알렉 볼드윈(Alec Baldwin)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서부 영화 ‘러스트(Rust)’ 촬영장에서 발생한 치명적인 총격 사건으로 누구도 형사 기소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볼드윈은 치명적인

카지노제작 촬영감독 Halyna Hutchins는 지난 10월 저예산 영화의 뉴멕시코 촬영장에서 리허설을 하던 중 Baldwin이 들고 있던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총격 사건에 대한 범죄수사는 아직 진행 중이며 검찰은 아직 관련자들에 대한 혐의를 배제하지 않고 있다.

“나는 진심으로 믿습니다… (수사관들은) 이것이 사고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비극적입니다.”라고 Baldwin은 금요일에 방송된 에피소드에 대한 드문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볼드윈은 CNN에 지난 10개월 동안 총격에 이르는 사건을 반복해서 재생했다고 말했다.

볼드윈은 영화 세트장 갑옷 제작자이자 소품 조수인 Hannah Gutierrez-Reed를

“비판”하고 싶지 않다고 주장하면서 그녀와 총격 직전 총을 건네준 조감독 Dave Halls를 비난했습니다.

볼드윈은 “누군가가 총에 실탄을 박았어야 했다”고 말했다.

“그게 (Gutierrez-Reed의) 일이었습니다. 그녀의 일은 탄약을 살펴보고 더미 탄약이나 빈 탄약을 넣는 것이었고 세트에는 라이브 탄환이 없었어야 했습니다.

볼드윈은 치명적인

그는 “해야 할 일을 하지 않은 두 사람이 있다”고 덧붙였다.

“나는 그들이 감옥에 가거나 그들의 삶이 지옥이기를 원한다고 거기 앉아 있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그것을 원하지 않지만 일어난 일에 책임이있는 두 사람이라는 것을 모두가 알기를 바랍니다.”

“Rust”의 스타이자 프로듀서였던 Baldwin은 Hutchins의 가족을 포함하여 총격에 대한 수많은 민사 소송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그는 이전에 그 총에 실탄이 들어 있지 않다는 말을 들었고 Hutchins의 지시를 받아 총을 그녀의 방향으로 향하게 했으며 방아쇠를 당기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FBI 법의학 보고서는 “방아쇠를 당기지 않고는” 총이 발사될 수 없다고 결론지었습니다.

한편, Gutierrez-Reed는 영화의 탄약 공급업체를 고소하여 가짜 탄약통에 진짜 총알을 남겼다고 고소했습니다.

목요일에 그녀의 변호사는 FBI가 세트장에서 발견된 라이브 라운드를 처리한 사람을 확인하기 위해 DNA 또는 지문 테스트를 수행하지 않은 것에 대해 비판했습니다.

제이슨 보울스(Jason Bowles)는 성명을 통해 “보안관이 이 근본적인 질문에 대한 답을 구하지 않는다는 것은 상상할 수 없으며 전체 조사에 심각한 문제를 제기한다”고 말했다.

볼드윈의 최근 인터뷰에 이어 구티에레즈-리드와 홀의 변호사들은 CNN에 볼드윈이 자신의 비난을 피하려 한다고 말했다.

볼드윈은 또한 CNN 인터뷰를 통해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의도적으로 허친스를 죽일 수 있다는 공개적인 암시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해 팟캐스트에서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에서 자주 대통령으로 사칭하고 조롱했던 볼드윈이 ‘곤란한 사람’이라고 말하면서 그가 총을 장전했을 가능성을 시사했다.

볼드윈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트럼프 지지자들 중 일부가 “나를 죽일 것”이라고 우려했다.

볼드윈은 “여기에 트럼프가 사람들에게 폭력 행위를 지시했고, 그는 나를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내가 죽음에 책임이 있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사실도 모르고 나를 공격하는 사람들이 넘쳐난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