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를 은폐하기 위해 식수를 거래하는

범죄를 은폐하기 위해 식수를 거래하는 러시아인
Vadym Boychenko 시장에 따르면 러시아인들은 식수를 확보하기 위해 점령된 우크라이나 도시에서

“전쟁 범죄” 혐의를 받는 증거를 숨기기 위해 Mariupol 주민들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범죄를 은폐하기
마리우폴 시장 Vadym Boychenko에 따르면 러시아인들은 식수를 확보하기 위해 점령된 우크라이나 도시에서 “전쟁 범죄”로 의심되는 증거를 숨기기 위해 Mariupol의 주민들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위, 월요일에 마리우폴의 파괴된 주거용 건물 앞의 무덤.
게티 이미지를 통한 STRINGER/AFP

우크라이나 뉴스 사이트에 따르면 보이첸코는 전국 텔레톤에서 이 발언을 했다.

범죄를 은폐하기

“서두르며 마리우폴 사람들은 계속해서 괴롭힘을 당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수입된 식수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Mariupol의 사람들이 잔해를 해체하고

이 전쟁 범죄를 숨길 수 있도록 돕기를 원합니다”라고 그의 논평 번역에 따르면 그는 말했습니다.

Mariupol은 2개월 이상의 치열한 전투와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에서 최악의 포격을 겪은 후 이제 러시아에 의해 완전히 통제됩니다.

Boychenko는 지난 4월 민간인 사망자가 20,000명을 넘을 수 있다고 추정했으며 이를 “집단 학살”이라고 불렀습니다.

포위된 Azovstal 철강 공장에서 수백 명의 전사가 항복한 후 최근 몇 주 동안

World Population Review에 따르면 2022년 기준으로 443,000명 이상오피사이트 의 인구가 있는 도시를 점령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Boychenko는 전국 텔레톤에서 Mariupol 주민들이 4월 이후로 식수와 음식에 접근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 때문에 그들은 “물을 위해 일하고 있다”고 그는 말했다. more news

러시아가 마리우폴 주민들에게 전쟁 발발 이후 자신의 명성을 보호하기 위해 일종의 교환을 제안했다는 비난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Boychenko의 고문인 Petro Andryushchenko는 지난달 텔레그램 포스트에서 러시아가

도시의 민간인들에게 파괴된 주택이나 가족 사망에 대한 재정적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고 주장했지만, 이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군대에 책임이 있는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Andryushchenko가 도시에 “경고”로 표시한 게시물에서 그는 러시아가 주택이 파괴된 주민들에게

약 6,000달러, 사망한 가족 구성원이 있는 사람들에게 약 33,000달러에 해당하는 금액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보상을 받기 위해 주민들은 우크라이나 군부가 파괴 또는 사망의 책임이 있다는 내용의 서면 진술서를 제출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서면 진술서를 제출할 때 Mariupol 주민들은 재산이 ‘우크라이나 군대에 의해 파괴’되었고 친척들이 ‘우크라이나 군대에 의해 살해되었다’고 진술해야 합니다.”라고 Andryushchenko가 말했습니다.

마리우폴에서 러시아의 행동은 강력한 비난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지난 달 젤렌스키는 대국민 연설에서 도시가 파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데니스 슈미할 우크라이나 총리는 지난 4월 CBS의 페이스 더 네이션과의 인터뷰에서 마리우폴에서 러시아군이 “끔찍한 전쟁 범죄”라고 비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