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 : GOP 낙태 금지는 전국적인 위기를

백악관 : GOP 낙태 금지는 전국적인 위기를 의미합니다

백악관 : GOP

해외축구중계 마왕티비 워싱턴(AP) — 백악관과 미국 산부인과 학회(American College of Obstetricians and Gynecologists)는 목요일

공화당 주도로 15주 이후 낙태를 전국적으로 금지하는 제안이 여성의 건강을 위험에 빠뜨리고 의사들에게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백악관 성 정책 위원회 의장인 Jennifer Klein의 법안에 대한 예비 분석에 따르면 “이 법안이 통과되고 제정될 경우 50개 주

전체에서 여성의 건강과 삶을 위협하는 전국적인 보건 위기가 발생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AP통신에서 입수했습니다.

“의사들이 최선의 의학적 판단에 따라 환자를 돌보는 의무를 다한다면 감옥에 갇히는 문을 열어 의료 관행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모금 행사에서 낙태를 금지하려는 일부 공화당의 노력이 자신의 가톨릭 신앙보다 더 극단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가톨릭 신자였습니다. 우리 교회는 그런 주장조차 하지 않는다”고 말하며 “예외는 없다. 강간, 근친상간. 예외 없음.”

카톨릭의 가르침은 낙태는 금지되어 있지만, 산모의 생명을 구하는 수술은 허용되지만 결과적으로 아기가 죽을 것이라는 의미일지라도 말입니다.

지난주에 상원의원 Lindsey Graham이 발의한 법안은 드문 예외를 허용하는 전국적인 금지를 제안합니다.

백악관 : GOP 낙태

연방법은 민주당이 장악한 의회에서 법이 될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공화당 지도부는 이를 즉시 수용하지 않았고

민주당원은 이 제안을 공화당이 11월에 의회에서 장악하려면 어디로 가야 하는지에 대한 놀라운 신호라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많은 사람들은 거의 50년 전에 대법원에 의해 확립된 낙태에 대한 헌법적 권리가 절대 뒤집힐 수 없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그 보호는 법원의 보수 다수파에 의해 올해 박탈되었고 옹호자들은 아무 것도 우연에 맡기지 않고 있습니다.

AP-NORC 공보 연구 센터가 7월에 실시한 여론 조사에서 응답자의 대다수는 의회가 전국적으로 합법 낙태에 대한 접근을 보장하는 법률을 통과시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은 목요일 밀워키에서 열린 회의에서 민주당 법무장관에게 낙태 권리를 위해 계속 투쟁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녀는 강간이

나 근친상간에 대한 예외 없이 낙태를 금지하는 주의 1849년 법에 이의를 제기하기 위해 소송을 제기한 위스콘신의 조시 카울(Josh Kaul)을 지목했습니다.

“조쉬, 우리 행정부가 당신을 지지합니다.” 그녀가 박수를 치며 말했다.

위스콘신의 클리닉은 주법이 유효한지 여부에 대한 법적 투쟁이 진행됨에 따라 대법원이 Roe v. Wade를 뒤집은 판결 이후

낙태 시술을 중단했습니다. 공화당 의원들은 투표에 참여한 민주당 주지사인 토니 에버스의 두 차례 법안 폐지 시도를 거부했습니다.

전국적으로 6만 명 이상의 의사를 대표하는 비영리 단체인 미국 산부인과 학회(American College of Obstetricians and Gynecologists)는

목요일 백악관에 법안 제안에 대한 우려를 요약한 서한을 보냈습니다.more news

이 그룹은 “임신 임신 연령 제한”이 “과학과 의학적 증거에 근거하지 않고 산전 관리, 유산 관리, 낙태 치료를

포함한 적시 의료를 받는 환자의 능력을 극적으로 방해할 수 있기 때문에”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조직은 금지령이 발효될 경우 법을 준수하도록 교육이 변경될 것이기 때문에 의사의 숙련도가 떨어질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