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치 사건

린치

린치 스리랑카인의 거의 모든 뼈가 부러지고 99%가 화상을 입었습니다: 파키스탄 보고서

파키스탄 펀자브주에서 발생한 끔찍한 린치 사건으로 스리랑카 국적의 프리얀타 쿠마라 디야와다나(Priyantha Kumara Diyawadana)의
거의 모든 뼈가 부러지고 시신이 99% 화상을 입었다고 일요일 언론 보도가 그의 사후 보고서를 인용해 전했다.

강경파 이슬람 정당인 테흐릭-에-라바익 파키스탄(TLP)의 성난 지지자들은 금요일에 의류 공장을 공격하고
신성모독 혐의로 그의 시신을 불태우기 전에 40대인 이 의류 공장의 총책임자인 디야와다나를 린치 했습니다.

파워볼 중계

디야와다나의 부검 보고서는 두개골과 턱뼈 골절을 사망 원인으로 지목했다고 지오 뉴스가 보도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그의 모든 중요한 장기(간, 위, 신장 중 하나)가 영향을 받았으며 전신에 고문 흔적이 보였고
척수는 세 곳에서 부러졌다고 보고서는 전했다.

한 스리랑카 국민의 부검 보고서에 따르면 시신의 99%가 화상을 입었고 한 발을 제외하고는 모든 뼈가 부러졌다고 전했다.

펀자브 경찰 대변인에 따르면 부검 후 디야와다나의 시신은 라호르로 보내져 스리랑카 영사관으로 인도될 예정이다.

모든 법적 절차가 끝나면 시신은 특별 항공편을 통해 스리랑카로 보내질 것이라고 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한 남성이 폭도들에게 구타를 당하자 한 남성이 스리랑카 국민을 구하려 뛰어드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Diyawadana가 살해된 후 다른 남자가 폭도들에게 불을 붙이지 말라고 애원하는 것이 목격되었지만
폭도들에 의해 옆으로 버려졌다고 보고서는 덧붙였다.

파키스탄 정부가 유죄를 선고하라는 압력이 높아지면서 800명이 넘는 사람들이 테러 혐의로 기소되었고

13명의 주요 용의자들은 펀자브주에서 스리랑카인에 대한 끔찍한 린치 지금까지 체포된 118명 중 13명입니다.

Peradeniya 대학을 졸업한 Diyawadana는 아내와 두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2010년 취업을 위해 파키스탄으로 떠났고 2012년부터 시알콧 공장장으로 일하고 있다.

그는 Lahore에서 약 100km 떨어진 Sialkot 지역의 Rajko 산업(의류 스포츠웨어 취급)에서 총지배인으로 일하고 있었습니다.

스리랑카 의회, 고타바야 라자팍사 대통령, 마린다 라자팍사 총리는 린치 규탄했으며,
칸 총리가 관련된 모든 사람들을 재판에 회부하고 섬나라의 나머지 외국인 노동자들의 안전을 보장하겠다는 약속을 지켜주기를 희망했습니다.

Kumara가 스티커/포스터(이슬람 구절이 새겨진)를 찢고 신성모독을 저질렀다는 보고에 대해
금요일 오전 10시에 800명 이상의 남성 폭도들이 공장에 모였습니다.
그들은 그를 찾았고 (옥상에서) 그를 찾았습니다. 그들은 그를 끌고 가 심하게 구타했고 오전 11시 28분경 그는 폭력적인 군중에 의해 사망했고 시신에 불을 질렀다고 경찰(펀자브) 라오 사르다르 알리 칸(Rao Sardar Ali Khan) 경감이 말했다.

뉴스보기

스리랑카인의 시신을 불태운 후 폭도들은 와지라바드 도로를 봉쇄했다. 다른 경찰서에서 경찰이 상황을 통제하기 위해 거기에 도달했다고 그는 말했다.

이 사건은 각계각층의 광범위한 비난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경찰은 사건 직후 범행 현장에 도착한 혐의도 받고 있다. 시신이 불타는 동안 사람들에게 물러서기를 요청하는 한 비디오에서 두 명의 경찰관 만 볼 수 있습니다.

신성 모독 혐의에 대한 폭도 살인은 사형에 처할 수 있는 파키스탄에서 매우 흔한 일입니다.

2017년 4월, 성난 마샬 칸은 온라인에 신성 모독적인 콘텐츠를 게시했다는 혐의로 대학생을 린치 했습니다.

2014년 펀자브 주에서 한 기독교인 부부가 꾸란을 모독했다는 혐의를 받고 린치를 당하고 가마에 불을 질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