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국가 경제에 ‘쉽지 않은’ 우크라이나

러시아, 국가 경제에 ‘쉽지 않은’ 우크라이나 전쟁의 제재 인정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제재가 자국에 끼친 강력한 영향에 대해 말했지만 궁극적으로는 그 제재가 전 세계에 반등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화요일에 발표된 Tass와의 인터뷰에서 Peskov는 세계 금융 시스템에서 러시아 경제를 고립시키는 조치는 어려웠지만 러시아를 “우호적인” 국가로 밀어붙이는 것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Dmitry Peskov)가 2022년 5월 9일 모스크바 중심부의 붉은 광장에서 승전 기념일 군사 퍼레이드를 보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KIRILL KUDRYAVTSEV/게티 이미지

푸틴 대통령이 금요일에 연설할 상트페테르부르크 국제 경제 포럼에 앞서 페스코프는 타스에게 “상황은 쉽지 않다.

전례 없는 경제 전쟁이라는 측면에서 어렵다고 설명할 수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

그는 “그러나 긍정적인 면이 있다”면서 “이 상황은 우리와 우호적인 국가들로 하여금 새로운 상호작용 방식,

상호작용을 위한 새로운 메커니즘, 재정적 해결을 위한 새로운 메커니즘을 찾도록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2월 24일 푸틴의 침공 직후 러시아 경제는 유럽 연합, 미국 및 그 동맹국들이 러시아의 전쟁 기계 자금

지원 능력을 방해하기 위해 부과한 제재로 타격을 입었습니다.

은행 로비 그룹인 국제금융연구소(IIF)는 지난주 러시아 경제가 올해 15%, 내년에는 3% 위축될 것이라고 밝혔다.

항공에서 자동차에 이르는 산업의 생산량이 급감했습니다. 5월 러시아 전역에서 판매된 자동차의 수는 전월보다 83%나 급감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러나 러시아는 주요 석유 및 가스 수출 가격의 급등으로 이익을 얻었고 통화인 루블이 반등했습니다.

유럽연합(EU)이 러시아 에너지 구매를 중단하겠다고 발표하면서 블룸버그는 월요일 선박으로

수송되는 러시아 석유의 절반이 현재 아시아로 향하고 있으며 주로 중국과 인도로 향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Peskov는 유럽과 미국에서 피벗이 있었고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필리핀 및 기타 많은

국가”와 라틴 아메리카를 포함하는 “동양에 새로운 권력 센터”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COVID-19 전염병 동안 “많은 국가의 정치인들이 엄청난 수의 실수를 저질렀다”며 “러시아에 대해 시작된 경제 전쟁으로 인해 악화되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러시아는 부메랑으로 그들을 괴롭히기 위해 다시 돌아오지 않기 위해 전쟁을 하기에는 너무 큰 나라”라고 말했다.

그는 미국과 유럽의 높은 인플레이션을 언급하며 “이제 우리는 이러한 모든 제한, [러시아에 대해] 도입된 제재가 에너지, 식품 등의 가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러시아를 국제 생활에서 몰아내는 것은 절대적으로 헛되고 본질적으로 불가능한 일”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