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화될 역사적인 앙코르 가이드북

디지털화될 역사적인 앙코르 가이드북 약 75년 전 사이공에서 처음 출판된 앙코르 사원 단지에 대한 가장 권위 있는 가이드북 중 하나의 프랑스어 원본이 디지털 버전으로 재작업될 예정입니다.

디지털화될

Les Monuments du groupe d’Angkor 또는 The Monuments of the Angkor Group은 방문자 일정, 지도 및 사진 모음이며, 1937년부터 앙코르를 보존했던 프랑스 건축가이자 고고학자인 Maurice Glaize가 저술했습니다. ~ 1945.

그의 책은 1944년 베트남에서 처음 출판되었고, 파리를 포함하여 세 번 더 재발행되었으며 프랑스어 사용자에게 보편적인 참고서가 되어 가이드는 단순히 Le Glaize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씨엠립에서 앙코르 데이터베이스를 설립한 버나드 코헨(Bernard Cohen)은 원본 프랑스어 버전이 이제 디지털화할 가치가 있는 매우 중요한 문서라고 주장합니다.

“우리는 1944년 원본을 가지고 있으며 곧 디지털화할 예정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디지털화될

“Glaize의 책(1944년부터 1993년까지 4개의 프랑스어 판)의 중요성은 저자가 크메르 건축과 예술에 대해 상당히 참신하고 획기적인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의 작업은 George Coedes, Henri Parmentier, Henri Marchal, Jean Boisselier와 같은 크메롤로지 거물들로부터 찬사를 받았습니다.

먹튀검증 역사적으로 간결하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학문적 연구를 ‘대중화’하려는 시도는 단연코 처음이다.”

초판 서문에서 당시 École Française d’Extreme-Orient의 감독이었던 Georges Cœdes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종교, 기념물의 의미와 진화, 건축물과 장식, 조각, 마지막으로 Conservation d’Angkor의 작업은 앙코르에 지금까지 부족했던 시작을 제공합니다.

“이 가이드는 이러한 자질만으로도 스스로를 추천합니다.

글레이즈는 문설(재건 기술에 대한 고고학적 용어)

과정에서 기념물을 분해하고 재건함으로써 그들의 비밀을 알게 되었고 마치 해부학 교수처럼 독자들에게 구조의 모든 세부 사항을 공개합니다.

“하지만 더 나아가 1936년부터 매일 폐허와 접촉하면서 폐허를 사랑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이 책의 1993년 판은 프랑스 고고학자, 민족학자이자 예술사가이자 극동의 École Française d’Extreme-Orient 회원이자 앙코르 복원을 도운 Jean Boisselier가 개정했습니다.

이 판의 서문에서 Boisselier는 “그 동안 필요한 수정을 요구하는 모든 종류의 사건이 개입했습니다…more news

“한편으로, 1945년 이후로 Baphuon과 Angkor Wat와 같이 더 잘 알려진 몇몇 사원의 상태에서 급격하고 빠른 쇠퇴가 있었습니다.

“반면, 1955년으로 접어들면서 현대적인 기술과 재료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앙코르 보존

사무소의 효율성이 향상되었으며, 그 후 단순한 작업장에서 엔지니어와 기술자가 있는 연구 사무소로 확장되었습니다.”

“반면, 1955년으로 접어들면서 현대적인 기술과 재료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앙코르 보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