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발니 중독: 크렘린 평론가 회상

나발니 중독: 크렘린 평론가 회상
독극물에 빠진 러시아 야당 지도자인 알렉세이 나발니는 신경 작용제에서 회복하는 것이 밤에 잠 못 이루고 서투른 움직임을 보이는

긴 시간이 걸린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BBC 러시아어에 “나는 훨씬 더 잘하고 있다”고 말했고 결국 러시아로 돌아갈 것이라고 주장했다.

나발니 중독: 크렘린

먹튀검증사이트 는 그가 베를린의 샤리테 병원에서 대부분 중환자실에서 32일을 보낸 후 철저한 경비가 있는 베를린 호텔에서 그를 만났습니다.

그는 처음에는 오한을 느꼈고 통증은 없었지만 “끝인 것 같았다”.

“전혀 아프지 않습니다. 공황발작이나 어떤 종류의 화와 같은 것이 아닙니다. 처음에는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 다음에는 정말로 유일한 생각은: 그게 다야, 내가 죽을 거라는 생각뿐입니다.”

그는 8월 20일 시베리아의 톰스크에서 모스크바로 가는 비행기에서 쓰러졌고 비행기가 옴스크에 비상착륙하여 중환자실로 급히 옮겨졌기 때문에 살아남았다. more news

이후 러시아 당국과의 고위급 협상 끝에 그는 베를린으로 공수되어 의학적으로 유발된 혼수상태에 빠진 채 치료를 받았다.

Novichok 확인됨
정부간 화학무기금지기구(OPCW)는 44세의 나발니가 노비촉형 신경작용제에 중독됐다고 확인했다.

나발니 중독: 크렘린

성명서에서 그의 소변과 혈액 샘플에서 발견된 흔적과 금지 목록에 있는 화학 무기 사이의 유사성을 지적했습니다.

독일은 프랑스와 스웨덴의 실험실도 과학자들과 나발니가 신경 작용제에 중독된 “의심의 여지가 없다”는 데 동의했다고 밝혔습니다.

냉전 기간 동안 소련 과학자들이 개발한 Novichok 요원은 극도로 독성이 있어 극소량으로도 사람을 죽일 수 있습니다.

지난 주, 나발니는 9월 말 퇴원한 후 첫 영상 인터뷰에서 러시아 당국이 내년 총선에서 자신의 우세에 대한 위협을 제거하기 위해

자신을 독살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정부는 그의 독살에 관여한 것을 부인했습니다. 나발니를 치료한 러시아 의사들은 독이 발견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이 행동의 배후에 있다고 주장합니다. 나는 다른 설명을 볼 수 없습니다.”라고 그는 지난주 독일 뉴스 잡지 Der Spiegel에 말했습니다.

Navalny의 팀이 Novichok 병 증거를 찾은 방법
Alexei Navalny: 러시아의 거만한 푸틴 비평가
Alexei Navalny의 생명을 구한 2시간
나발니와 러시아의 이국적인 독극물
그는 시베리아에서 동료 반부패 운동가를 지역 의회 의원으로 선출하기 위해 캠페인을 벌인 후 병에 걸렸습니다.

그는 푸틴 대통령에 대한 러시아의 가장 잘 알려진 비평가 중 한 명으로 소셜 미디어에서 수백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공식

부패를 폭로하고 친푸틴 러시아 통합당을 “도둑”이라고 비난합니다. 그는 망명 생활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하고, BBC와의 인터뷰에서 “그들은 오랫동안 나를 이 나라에서 쫓아내려고 애썼다”고 말했다.

“나는 사건이 어떻게 전개될지 모른다. 나는 위험을 감수하지 않을 것이다. 내 대의가 있고 내 조국이 있다.” 그는 자신이 통제할 수 없는

사건에 대해 생각할 가치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환각
그는 BBC에 비행기에서 독극물이 효과를 발휘하면서 주위에 사람과 사물이 흔들리거나 흐려지지 않았지만 알코올이 뇌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으로 아무것도 집중할 수 없다고 느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