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당 활동가들이 투표함 감시를 요구 | 컬럼비아 분지

공화당 활동가들이 투표함 감시를 요구 | 컬럼비아 분지

올림피아, 워싱턴 (AP) — 지난 11월 제이 인슬리 민주당 주지사가 임명한 후

스티브 홉스 상원의원이 취임 선서를 했을 때 민주당원들은 50여 년 만에 처음으로 워싱턴 국무장관직을 되찾았습니다. .

공화당

이제 Hobbs는 Kim Wyman 전 공화당 국무장관의 남은 2년 4년 임기를 유지하기 위해 여러 공화당원과 오랫동안 양당으로 출마한 Pierce County 파워볼사이트 선거 관리를 포함한 도전자들에 직면해 있습니다.More news

와이먼은 1965년으로 거슬러 올라가 워싱턴에서 5년 연속 공화당 국무장관을 지냈지만 바이든 행정부의 선거 보안 관리로 중요한 직책을 맡았습니다.

국무장관은 주의 최고 선거 책임자일 뿐만 아니라 최고 기업 책임자이자 주 기록 보관소 및 도서관의 책임자이기도 합니다.

8월 2일 예비선거를 위한 투표용지는 지난주 거의 480만 유권자에게 우편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주의 예비선거에서는 정당에 관계없이 상위 2명의 유권자가 11월 총선에 진출합니다.

Hobbs는 지금까지 레이스에서 $403,000 이상을 모금한 참가자들 대부분을 모금했으며 Pierce County CPA Julie Anderson이 거의 $170,000를

모금했습니다. 대선 경선에 나선 공화당 중 마크 밀로시아 전 상원의원(현 보수 가족정책연구소 소장)은 5만9000달러 이상으로 가장 많이 모금했다.

탬버린 보렐리(Tamborine Borrelli) – 지난 달 광범위한 유권자 사기에 대한 법적 근거 없는 주장으로 주 대법원에서 벌금형을 선고받은 – 거의

48,000달러를 모금했고, 샘 리드 전 국무장관이 지지하는 상원의원 키스 와고너(Keith Wagoner)는 약 38,000달러를 모금했습니다. .

두 사람 모두 여성 유권자 연맹(League of Women Voters)이 주최한 최근 방송된 포럼을 건너뛰었습니다.

공화당 활동가들이 투표함 감시를

더 읽어보기: WA의 공화당 활동가들이 투표함 감시를 촉구합니다 | 정치

해당 포럼에서 Hobbs는 워싱턴 주 방위군(Washington National Guard) 중위로서의 경험과 그가 이미 사무실에서 근무한 몇 개월을

사이버 보안 문제에서 잘못된 선거 정보 및 허위 정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위치에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나 외에 다른 후보자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경험이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지난 12년 동안 Pierce 카운티의 CPA를 역임한 Anderson은 세 번의 대통령 선거를 통해 Pierce 카운티의 선거 팀을 이끌었고 수백 번의 선거를 주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무소속으로 출마한 이유에 대해 “지금 우리나라와 워싱턴주에서 너무나 고통스러운 양극화 현상이 더욱 악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국무장관실에서 공과 파업을 요구하는 정당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Miloscia는 “투표자들이 우리가 하는 일에 대한 신뢰를 잃었다”며 시스템에 대한 더 많은 감사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워싱턴 주에서 광범위한 투표 사기의 증거는 없었고, 전 공화당 국무장관인 와이먼은 정기적으로 우편 투표 시스템의 보안을 선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