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휘발유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곧 휘발유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가격 인상을 극복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호주 전역의 운전자들은 곧 전액 반환될 연료 소비세와 함께 바우저에서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것입니다. 하지만 휘발유 요금을 줄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곧 휘발유에 더

토토 광고 자동차 운전자들은 다음 주에 정부의 연료 소비세가 일시적으로 유예되면 차를 채우기 위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9월 29일부터 휘발유 가격이 리터당 25센트 인상됩니다.

모리슨 정부는 운전자들의 생활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3월에 6개월 임시 조치로 소비세를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새로운 알바니아 정부가 예산

조치를 연장해야 한다는 요구에도 불구하고 전체 소비세가 다시 돌아오고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가격 인상이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NSW와 ACT 자동차 조직인 NRMA는 주유소가 새로운

비용으로 수익을 올리기 때문에 가격 인상이 지연과 함께 적용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곧 휘발유에 더

나쁜 소식은 그것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유럽에서 에너지 위기와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가격이 더 비싸질 수 있습니다.

휘발유 요금을 줄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변에 물색

최고의 연료 가격을 확보하기 위해 서보에서 다른 서보로 운전해야 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이제 이를 도와줄 수 있는 다양한 앱과 웹사이트가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정부 승인을 받았습니다.

NRMA의 Peter Khoury 대변인은 SBS 뉴스에 “물을 채우기 전에 약간의 조사를 하면 상당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보는 첫 번째 서보에 가득 차면,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More news

NSW에서는 정부의 Fuel Check 사이트를 통해 가장 가까운 주유소에서 가장 좋은 가격을 검색할 수 있으며 Northern Territory에는 MyFuel NT가 있고 Western Australia에는 FuelWatch가 있습니다.

남호주와 퀸즐랜드는 자체 페이지가 없지만 웹사이트에 몇 가지 외부 서비스를 나열하여 소비자가 직접 검색하여 최고의 현지 연료 가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용 사이트나 외부 서비스에 대한 링크가 없는 빅토리아와 ACT의 운전자의 경우 전국 휘발유 가격 감시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소비자 옹호 그룹 초이스(Choice)가 가격에 대해 90%의 정확도로 승인을 받은 PetrolSpy가 포함됩니다. Choice는 MotorMouth와 Simples도 승인했습니다.

또한 앱에 세븐일레븐의 연료 잠금 기능이 있어 가까운 주유소에서 선택한 연료 유형의 최저 연료 가격을 7일 동안 잠글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해당 서보가 훨씬 더 높은 가격을 광고하더라도 다른 7-Eleven 주유소에서 해당 가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일정 금액을 지출하고 주요 슈퍼마켓에서 얻는 쇼핑객 목록 연료 바우처를 알고 있습니까? 예, 그들은 여전히 ​​​​주변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에게 약간의 현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휘발유 가격 주기 모니터링

좋아, 이것은 매우 검소한 휘발유 애호가를 위한 것이지만 돈을 따를 경우 상당히 절약할 수 있습니다.

호주 경쟁 및 소비자 위원회(ACCC)는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애들레이드 및 퍼스의 휘발유 소매업체의 가격 정책으로 인한 휘발유 가격 주기를 모니터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