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승 스타 니콜라스 브라운: 그렉은 ‘항상 안전하지 않다고 느낀다’

계승 스타 니콜라스 브라운 이야기

계승 스타 안전을 이야기

HBO의 ‘승계’ 시즌 초연에서는 로이 가족의 권력 다툼인 체스판에서 많은 움직임이 보였다.

그 보드 중 하나는 가족 내면의 얇은 경계에 살고 있는 시청자들이 사랑하는 캐릭터인 그렉이 시즌 개막전에서
그의 옆에 서서 로건을 공격했다. 하지만 그가 그의 강력한 삼촌과 재정착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까? 그가 양쪽 다 뛸까요?
배우 니콜라스 브라운이 줄거리를 놀리는 데 서툴다는 것을 인정하며 CNN이 그를 따라잡자 답변에 신중했다.
운 좋게도, 그렉의 행적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 외에도, 더 많은 이야기거리가 있었습니다.
이 대화는 명확성을 위해 요약되고 가볍게 편집되었습니다.
CNN: 가장 큰 의문은 그렉의 충성심이 어디에 있는가이며 특히 그 자신의 안전과 안전에 대해 염려하고 있습니다
. 그는 앞으로의 딜레마에 어떻게 대처할까요?
배우 니콜라스 브라운: 그렉은 착륙할 수 있는 여러 장소 사이에 있습니다. 그렉은 항상 불안하다고 느끼는 것
같아. 그는 특히 이번 시즌에는 어디가 가장 안전한지 전혀 모른다. 감옥에 갈 위험이 있다. 그렉이 쓰러질
곳은 많아요 그것은 그의 시즌에서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어디로 가면 되죠?

계승

CNN: 이번 시즌으로 넘어가면서, 그가 진짜 친구처럼 친구를 찾길 바란다는 게 당신의 희망이었나요? 가족
이외의 다른 사람, 속셈이 없는 사람, 그리고 “그렉, 괜찮아?”라고 말할 수 있는 사람.
당연하죠. 그렉은 정말 괜찮은지 물어볼 사람이 필요한 것 같아. 그는 이 세상에서 좀 외로운 것 같아요. 어떤
우정에는 항상 톰이 있다. 하지만 그렉은 친구가 필요한 것 같아 그는 올해부터 누군가와 연애를 시작해요.
관계를 찾고 있다. 꼭 그가 원하는 대로 되지는 않지만, 그에게는 멋진 성장이다. 하지만 당신이 말한 것은
옳습니다. 그는 누군가와 이 세상에서 좋은 것을 필요로 합니다. 정말 기분 좋은 건 하나도 없어요. 모든 게 안 좋아.

그는 위험하다?

이 쇼에 나오는 많은 사람들을 묘사하는 말이군요 그렉이 인생에서 뭘 원하는지 생각해 본 적 있어? 그가 이 세계의 일원이 되려고 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그런 생각을 많이 해요. 내 말은, 내 생각엔 그는 권력에 근접하거나, 영향력을 행사하거나,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이 원을 원하는 것 같아. 내 생각에 그는 항상 이런 가족의 일원이 되고 싶었던 것 같아.
그와 그의 할아버지는 사이가 좋지 않다. 그 두 사람 사이에는 케미가 별로 없어요. 그의 할아버지 또한 인색하고 돈을 전혀 나누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첫 시즌에 잠깐 만났던 그의 엄마는 약간 머리가 돌았다. 그는 단지 그런 삶을 벗어나서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성공한 삶을 살고 싶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