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내슈빌 남북 전쟁 요새 근처에서

개발자, 내슈빌 남북 전쟁 요새 근처에서 인간 유해 발견

개발자

사설파워볼사이트 테네시주 내슈빌(AP) — 한 개발자가 1822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남북 전쟁 요새와 묘지에서

멀지 않은 새로운 내슈빌 프로젝트의 기초를 놓기 위해 땅을 파다가 200년 전의 인간 유해를 발굴했습니다.

내슈빌의 경우, 이 발견은 경제 호황기와 도시의 풍요롭고 때로는 험난한 역사가 가장 최근에 교차하는 지점을 표시합니다.

사람들이 오래 전에 정착하고, 전투를 하고, 고생했다가 죽고 묻힌 땅이나 그 근처에서 새로운 편의 시설이 생겨났습니다. 그들의 마지막 안식처에 대한 기록.

이달 초 법원 청원서에서 AJ 캐피털 매니지먼트는 회사가 아파트와 비즈니스 공간을 포함할 Nashville Warehouse Co.

복합 개발 작업을 하는 동안 Fort Negley 근처의 이웃에서 발견이 발생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가출한 노예들에 의해 건설되고 연방을 위해 해방된 흑인들이 세운 요새는 최근 몇 년 동안 내슈빌이 옛 남부 연합의 중심지에서

개발자, 내슈빌 남북 전쟁

급속한 성장에 대처하기 위해 노력하는 활기차고 현대적인 도시로의 긴 여정에서 인화점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다중 건물 프로젝트에서

약 0.5마일 떨어져 있으며 비즈니스, 바, 레스토랑이 있는 빠르게 발전하는 지역에 거대한 기타 사인과 건설 크레인이 부분적으로 완료되고 측면에 있습니다.

회사는 골격 조각과 관에서 나온 것으로 생각되는 얇은 나무 조각을 포함하는 유해를 인접한 200년 된

내슈빌 시립 묘지로 옮길 수 있는 허가를 내슈빌 관할 판사에게 요청하고 있습니다.

회사에 고용된 한 고고학자는 그녀의 팀이 5월과 6월에 또 한 번 유골을 발견했으며, 이 유골은 아메리카

원주민이 아니며 “19세기 초로 추정된다”고 설명하여 잠재적으로 남북 전쟁 이전에 놓였다고 썼습니다.

고고학자는 그들이 기초 작업을 위해 수행된 53개의 4×6피트 굴착 중 2개에서만 발견된 유적이 “더 광범위한 묘지 분포가 아니라 고립된 매장”일 가능성이

있다고 썼습니다. 둘 다 지하 약 15피트에서 발견되었으며 몇 피트를 주거나 받았습니다. 국가 고고학 관리, 지역 경찰 및 카운티 검시소에 통보되었습니다.

고고학자는 각 매장과 유적의 일부가 노출되지 않고 제자리에 보존되었다고 썼습니다.

AJ캐피탈 대변인은 추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more news

아프리카 계 미국인, 남북 전쟁 및 재건 연구를 전문으로하는 테네시 주립 대학 교수 인 Learotha Williams에

따르면 이러한 잠재적으로 수백 년 된 사람들이 누구였을지는 미해결 질문입니다.

그는 유해가 초기 정착민, 남북 전쟁 군인 또는 요새의 흑인 노동자일 수 있는 아메리카 원주민일 수 있다는 것을 배제하지 않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 당시 흑인들에게 일반적으로 주어지지 않는 존경의 수준.

Williams는 유적이 발견된 지역을 연구하기 위해 “학문 단위가 들어오면 훨씬 더 편안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성장과 역사적 보존 사이의 마찰을 분류하는 내슈빌의 “불량한 기록”을 설명했습니다.

윌리엄스는 상황이 “조금 바뀌고 있다”고 말했지만 소외된 사람들의 역사에 대한 내슈빌의 민감성에 관해서는 여전히 “갈 길”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