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압적 통제를 범죄로 만드는 것이 호주 전역에서

강압적 통제를 범죄로 만드는 것이 호주 전역에서 논의되고 있는 이유

강압적

먹튀검증 SBS가 가정 폭력에 관한 획기적인 다큐멘터리 시리즈인 See What You Made Me Do를 방송하면서 네 명의 여성이 가정

폭력 살인으로 이어지는 가장 흔한 위험 요소인 강압적 통제에 대해 말합니다.

내용 경고: 이 문서에는 강압적 통제 및 가정 폭력에 대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강압적 통제는 파트너를 친구 및 가족으로부터 격리시키고 움직임을 제한하며 모니터링되는 것을 볼 수 있는 의도적인 학대 패턴입니다.

여기에는 사회적, 재정적, 기술에 의한 학대와 함께 정서적, 심리적 조작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강압적

그러나 호주에서 가정 폭력을 예방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은 강압적 통제가 시급히 해결되어야 한다는 데 동의하지만,

이를 해결하는 최선의 방법에 대해서는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More news

가정 폭력의 생존자를 지원하기 위해 일하는 사람들 중 일부는 범죄 행위가 여성, 특히 소외된 지역 사회의 여성에게 미칠 수 있는 의도하지 않은 결과에 대해 걱정합니다.

뉴사우스웨일즈에서는 의회 조사를 거친 후 위원회가 다음 달에 권고안을 제출할 예정입니다. 한편, 퀸즐랜드의 독립 태스크포스는

현재 강압적 통제법에 대해 자문을 하고 있으며 10월에 다시 보고할 예정입니다.

현재로선 일부 호주 주와 테리토리가 민법에 따른 강압적 통제를 인정하는 반면, 태즈메이니아는 일부 요소에 대해 특정 형사 범죄를

도입한 유일한 주이지만 이러한 범죄의 사용은 적습니다.

Jasmine*은 강제 통제를 경험했습니다.

Jasmine(본명이 아님)은 2년 전 인도에서 만났던 남자와 결혼하기 위해 호주로 이주했습니다.

30세의 이 남성은 번역가를 통해 그 남자가 그녀에게 몇 달을 구애했지만 나중에 그녀가 통제당했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결혼하기 전에 그녀가 떠나면 자살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그는 한 번 나에게 ‘당신이 나와 함께 여기로 이동하지 않으면 나는 지금 바다에 걸어 들어가 죽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무섭고 미안했습니다.”

그에게 미안하기도 하고 두렵기도 했다.
처음에는 그들이 함께 보낸 시간이 “괜찮았지만” Jasmine은 곧 외로움을 느끼고 익숙해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나에게 섹스를 강요했고 다른 것은 없었습니다. 다른 대화는 없었고 그가 원하는 것은 섹스였습니다.”

그녀는 또한 그녀가 가족 및 친구들과 연락하는 것을 막기 위해 그녀의 전화를 빼앗았다고 말했습니다.

강압적 통제는 친밀한 파트너 살인으로 이어지는 가장 일반적인 요인입니다.

NSW의 최근 검토에서는 파트너를 살해한 가정 폭력 가해자 78명 중 77명이 관계에서 강압적인 통제를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Manjula O’Connor는 가정 폭력 생존자들과 함께 일합니다.

멜버른 정신과 의사 Manjula O’Connor 박사는 그녀의 진료실에서 주로 남아시아 여성들과 함께 일합니다.

그녀는 가정 폭력 생존자들과 함께 일한 수년 간의 경험이 있으며 범죄를 강압적으로 통제하면 생명을 구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녀는 “가장 큰 이점은 가해자가 그 행동이 용납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은 누군가를 인질로 잡거나 누군가의 마음이나 누군가의 삶을 통제할 수 없습니다.